- 숙명여자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 숙명여자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원장 - 한국유통학회 회장 - 한국상품학회 회장 - 영국 맨체스터경영대학원 방문교수 - 국가브랜드위원회 자문위원 - 외교통상부 통상교섭전문위원 - 산업연구원 유통산업담당 수석연구원
강연주제
- 350년 망하지 않는 기업의 비밀 - 빅블러시대 새로운 고객경험 - 마켓 5.0시대 생존전략 - 뉴노멀시대 7가지 전략 - 서비스와 창업 - 저성장 시대 기업의 유통전략 - 브랜드 마케팅 - 급격하게 변화하는 고객과 시장에 대처하는 법 - 급변하는 환경 속의 한국 유통산업의 미래
주요저서
- 대한민국을 선진국으로 이끈 K-경영 (드림셀러, 2023) - X마케팅(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드는 9가지 원칙) (시사저널사, 2022) - 빅블러 시대 (범한, 2021) - 브랜드 마케팅 (창명, 2020) - 국제마케팅 (비즈프레스, 2012) 외 다수
갤러리
강의평가
평점 0점 ( 0명 참여 )
현재 진행률0%
정말 질의응답을 그만 두시겠어요?
조금만 체크하면 프로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끄신 후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질의응답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