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켓 4.0 - 뉴노멀시대 7가지 전략 - 서비스와 창업 - 저성장 시대 기업의 유통전략 - 브랜드마케팅 - 브랜드 가치증대 - 브랜드 성장 전략
주요저서
- 유통원론 – 학현사.2015 - 브랜드 마케팅 – 학현사.2015 - 유통관리 – 서울경제경영.2012 - 국제마케팅 – 비즈프레스.2012 - 브랜드 마케팅 – 학현사.2012 - 스토리 마케팅 – 명진출판사.2010 - I .D.E.A – 명진출판사.2010 - 브랜드 아우라의 비밀 – 서울경제경영.2009 - 프리미엄 브랜드의 비밀 – 서울경제경영.2009 - 유통관리 – 서울경제경영.2007 - 보이지 않는 기업 성장엔진 – 삼성경제연구소.2006 -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의 기술 – 시대의창.2006
갤러리
강의평가
평점 0점 ( 0명 참여 )
현재 진행률0%
정말 질의응답을 그만 두시겠어요?
조금만 체크하면 프로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끄신 후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질의응답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