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주제
[커뮤니케이션, 소통, 조직 관리]
- 고객 유형별 맞춤 응대 전략 (DISC, TA 기반)
- 불만 고객 응대 및 효과적인 관계 회복 방안
- 서비스 마인드와 비즈니스 매너 기초 다지기
- 미스터리 쇼퍼 활용과 고객 접점 관리 (M.O.T)
- 공감형 서비스 리더십과 조직 활성화 전략
- 감성 세일즈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 향상
- AI 시대의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혁신과 활용
[퍼스널 브랜딩 & 이미지 전략]
- 퍼스널 브랜딩 기획 및 전략 수립
- 프로페셔널 이미지메이킹
- 퍼스널 스타일 분석 (퍼스널 컬러 & 패션& 헤어)
[강사양성& 퍼블릭 스피킹]
- 사내강사 양성과정 설계 및 운영
- 강의 시연 피드백 코칭,강사 이미지 브랜딩 & 퍼스널 코칭
- 스피치, 프레젠테이션 전문코칭
[세미나,기업행사 기획 & 사회진행]
- 기업 맞춤 세미나/워크숍 기획
- 브랜드 행사 & 커뮤니케이션 행사 진행
- 전문 사회자 진행 (이벤트, 컨퍼런스)
출강이력
[MC & 미디어] 아모레퍼시픽 대형 세미나, 홍콩, 중국 컨퍼런스, 아모스프로페셔널, 유투브 MC 다수 진행, 세일즈, 리테일, 라이브 방송 영상 컨텐츠 진행 외 다수
[승진자 과정] 삼성화재,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로레알 코리아, 웰라, 쿠팡, 에스테라, 현대 자동차, 삼성병원, 살롱핸즈, 오토 허브 셀카, 수자원 공사, 경찰병원 외 다수
[소통, 커뮤니케이션, 이미지] JTI, LG생활건강, 코리아나, 한불 화장품, 설화수, 리안헤어, 준오헤어, 박승철헤어, 아베다, 축산물품질평가원, SC 제일은행, 호반건설, 대한전선 외 다수
[학교 강의] 서경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경희대학교, 숭실대학교, 정화예술대학교, 명지대학교 외 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