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학력
- 일리노이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
- 한양대학교 경영학 학사
-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부설고등학교
-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부설중학교
- 덕수초등학교
주요경력
- 한양대 경영대학 명예교수
- 한국마케팅학회 회장
- 한국경영학회 부회장
- 한국디자인경영학회 부회장
-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부 교수
- 한양대학교 상경대학 경영학과 부교수
- 미주리대학교 마케팅학과 조교수
강연주제
- 나를 브랜딩하라 : 공감이 필요하다
- 화성에서 온 마케터, 금성에서 온 소비자
-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 마케팅의 본질
- 저성장 시대의 마케팅 전략
- 차별화 전략으로 다가가는 마케팅&브랜딩
주요저서
- 그로잉 업- 북스톤.2019
- 배민다움-북스톤.2016
- 나음보다 다름 – 도서출판북스톤.2015
- 대한민국을 브랜딩 하라 – 모멘텀.2014
-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 쌤앤파커스.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