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주제
- 서비스 마인드, CS마인드
- DISC행동유형 분석에 따른 관계관리
- 민원인(불만고객)응대교육
- MZ세대와 기성세대 세대갈등 소통교육
-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Skill-up, 조직 내 갈등관리 소통교육
- 직장 내 갑질(괴롭힘)금지 교육
- 감성 커뮤니케이션 교육
- 스트레스 힐링교육 (긍정/회복탄력성)
- 신입사원/신입행원 교육
- 비즈니스 매너교육
- 신규입사자 온보딩교육
- 고객응대 교육 /서비스 접점 MOT
- 나를 찾는 직업정신 교육
- 비대면매너 (화상회의,이메일,전화매너)
- 프레젠테이션 발표 클리닉 (기초/심화)
- 임원 전략PT과정(그룹, 1:1)
- 4대 법정 의무교육
출강이력
국회의사당,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한국산업단지공단,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한전원자력연료, 한국전자기술원, 현대자동차, 현대백화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전북경찰청112상황실, 완주경찰서, 구미시청
롯데월드타워, 롯데SKY전망대, 롯데쇼핑고양점, 롯데쇼핑, 신세계백화점, 센터포인트몰, 타임스퀘어, 앨리웨이, NC백화점, 센트럴플레이스, 센트럴시티, 센터플레이스, 뉴코아, 페럼타워, Weworktower, 포스코갤러리,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KDB생명타워, 칸서스자산운용, NH농협은행 70개 지점 외 관공서, 기업교육 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