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경력
- (現) 주식회사 엘레멘트컴퍼니 (LMNT COMPANY) 대표
- (前) 플러스엑스(PlusX) 전략총괄이사
- (前) 공익브랜드 나눔 커뮤니티 ‘매아리(매일 부르고 싶은 아름다운 이름)’ Co-founder/ 대표
- (前) 리사이클링 생활 브랜드 ‘오브젝트(Object)’ Co-founder
- (前) Brand&Company, Creative Director/ 이노베이션 div. 이사
- (前) 교수신문, 교육보도 및 학술 기자
- (주요 심사/자문) 심사/자문 세운상가 재활성화 브랜딩, 강원도 폐광지역 재활성화 사업 전략, 서울새활용플라자 브랜딩,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대한민국프리젠테이션대회, 우정사업본부, 해운대 달맞이길 등
강연주제
- 동일성과 차이
- 기획자의 습관
- 습관을 바꾸면 기획이 달라진다
- 크리에이티브한 기획력을 기르는 기획자의 습관
주요저서
-기획자의습관-더퀘스트.2020
- 의미의 발견 – 틈새책방.2020
- 기획자의 습관 – 홍익출판사.2018
- 본질의 발견 – 틈새책방.2017 외 연재, 컬럼 저술활동
출강이력
- 국회사무처 청년과 미래, KAIST, 고려대, 세종대, 부산대, Tedx, 교보문고 명사초청, 별마당도서관, 국립중앙도서관, 현대자동차, LG, 삼성, 넥슨, NHN엔터테인먼트, 코웨이, CJ, IBK기업은행, 한국생산성본부, E마트, &어워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