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Ohio 주립대(국제경영학)卒 - 연세대학교 대학원 (마케팅-MBA)卒 - 단국대학교 경영학과 박사과정
주요경력
- FedEx 마케팅부 차장 - 한국 피자헛 마케팅부 부장/팀장 - 존슨앤드존스 비전케어 마케팅부 총괄이사 - 제너럴밀스/하겐다즈 코리아 마케팅부 총괄이사 - 디아지오 코리아 - 위스키 카테고리 마케팅 총괄 본부장 - CJ푸드빌 - 브랜드 전략 상무 - 珼 벨룸마케팅컴퍼니 대표 / 벨룸마케팅컴퍼니 대표 - 現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겸임교수 - 珼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금융판로분화 정책심의 전문위원 - 珼(사)한국마케팅협회 자문위원 및 ‘마케팅전략 부문’지정 컨설턴트 - 珼(사)시니어벤처협회 부회장 - 珼 워시엔조이 외 50여개 기업 마케팅 및 사업전략 부문 자문 - 珼(사)한국여성경제인협회 등 최고경영자과정 마케팅 과목 강사 활동 중 - 珼 한국경제신문 칼럼니스트로 활동 중
강연주제
- 마케팅의 핵은 컨셉이다 - 대박상품을 만드는 상품전략
강의평가
평점 0점 ( 0명 참여 )
현재 진행률0%
정말 질의응답을 그만 두시겠어요?
조금만 체크하면 프로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끄신 후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질의응답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