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몰기업에서 스페셜기업으로 살아남는 경영 노하우 - 삼성을 이기는 강소기업 전략 - 노력을 해도 세일즈 성과 왜 안나는가? (영업) - 산업재 B to B 제안영업과 고객관계 (영업) - 손자로부터 배우는 강소기업 경영전략 (리더십) - 손자로부터 배우는 리더십과 경영전략 (리더십) - 세상을 살아가는 3가지 원칙과 지혜 (리더십) - 변하지 않는 기업, 절대 영원할 수 없다 (변화관리) -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변화와 혁신 (변화관리) - 고객만족경영의 허상을 깨라 (변화관리) - 돈 안들이고 성과내는 마케팅 (마케팅) - 성공을 부르는 밀리언 셀링전략 (마케팅) - 불황기, 위기극복 차별화 마케팅 전략과 사례 (마케팅) - 신입사원의 열정과 도전 (신입사원) - 성공하는 사람이 되려면? (신입사원)
출강이력
삼성물산/삼성전기/LG생활건강/현대차/현대건설/SK이노베이션/SK플래닛/KT/ 롯데제과/CJ제일제당/금호그룹/포스코/코오롱/휴맥스/팬택/일진전기/코스틸/ 나이키/3M/농협중앙회/삼성증권/기업은행/대우증권/삼성생명/홈플러스/LG유통/롯데쇼핑/CJ오쇼핑/신세계/코트라/철도공사/국방부/정보통신부/송파구청/상공회의소/국무총리실/소비자원/한겨레신문/교육과학부/중소기업청/금융결재원/경기FTA/생산성본부/전경련/휴넷/크레듀/능률협회/IGM/연세대/중앙대/서울대/한양대/아주대/고려대/숙명여대/ 서울여대 외 다수
강의평가
평점 0점 ( 0명 참여 )
현재 진행률0%
정말 질의응답을 그만 두시겠어요?
조금만 체크하면 프로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끄신 후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질의응답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