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메이저 광고회사인 TBWA KOREA에 재직 중인 20년차 기획자입니다. 현대카드, SKTelecom, 유튜브, KCC (성동일 편), 투썸 플레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사례를 가지고 광고 / 마케팅 케이스를 바탕으로 마케팅 능력을 올릴 수 있도록 강의합니다.
강연분야
소통( 소통 )
창의( 창의, 상상력, 창의력, 광고, 마케팅, 콘텐츠 )
주요학력
- 성균관대학교 국어국문학과 학사
주요경력
- 현대카드 '옆길로새 캠페인' : 에피어워드 금상 - 기린 이치방 '오늘을 기린다 캠페인' : 서울영상광고제 은상 - 유튜브 프리미엄 '왜 다들 그럴때 있잖아 캠페인' : 에피어워드 파이널리스트 - KCC '세상을 연결하는 창 캠페인' : 국민이 뽑은 좋은 광고상 금상
강연주제
- 디지털 캠페인의 정의 및 발상법 - 다양한 광고, 마케팅 사례를 통한 마케팅 능력 제고 - 에이전시와 일하는 법
출강이력
- KOBACO 광고 기획 교육 - 아모레 퍼시픽 내부 임직원 마케팅 강의 - KT&G 대학생 대상 강의
강의평가
평점 0점 ( 0명 참여 )
현재 진행률0%
정말 질의응답을 그만 두시겠어요?
조금만 체크하면 프로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끄신 후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질의응답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