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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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정 서비스 컨설턴트
15년차 기업전문교육강사로 2,000회 이상의 강연을 진행한 베테랑 전문가이다. 삼성, 롯데, 신세계 대기업 출신강사로 신입직원교육부터 MBTI교육, 관리자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직무역량 향상과정, CS교육, 소통 및 스트레스 관리 과정, 서비스교육 및 현장코칭등 다양한 온오프 프로그램으로 출강중이다.

강연분야

경영( 리더십 )

소통( 소통, 감성소통, 커뮤니케이션, 관계, 고객관리, 고객만족, 프레젠테이션, 서비스마인드 )

이미지메이킹( DISC )

건강( 스트레스 )

주요학력

- 부경대학교 경영학과 HRD전공 석사

주요경력

현) 서비스 컨설턴트(15년차)
현) 부산교통문화연수원 교수
전) 삼성전자서비스 강사
전) 롯데하이마트 강사
전) 남부공항서비스 강사
전) 해운대 부민병원 CS리더 강사
전) 신세계아카데미 강사

강연주제

- 서비스 (고객경험관리, 고객응대, 고객만족, 고객소통, 서비스트렌드, 서비스마인드, 서비스 품질점검, 컴플레인응대, 고객유형별 응대법, 병원서비스, 의료서비스, 병원코칭, 현장코칭 등)
- 소통 (고객과의 소통법, 세대간 소통법, 관리자 소통법, 신입사원 소통법, 부모자녀 소통법 등)
- 마인드 (스트레스 관리, 회복탄력성 높이기, 아로마 심리과정, 감정노동자를 위한 과정 등)
- 진단지를 활용한 교육 (MBTI를 활용한 조직적용, 강점활용과정, DISC행동유형 진단, TA진단 등)

출강이력

[기업]
삼성전자서비스 - 서비스 교육 및 현장코칭
롯데하이마트 - 직급별 관리자 교육 및 강의안 개발, 세일즈/서비스 교육 및 현장코칭
남부공항서비스(제주공항, 김해공항, 울산공항, 사천공항 등) - 서비스 품질점검 및 교육
현대중공업 - 세대간 소통을 위한 관리자 교육
롯데 시그니엘 - 고객만족을 위한 과정
롯데호텔 – 성수기대비 고객응대 스킬 과정
그랜드조선호텔 – 고객만족을 위한 과정
메르세데스 벤츠 – MBTI를 활용한 고객이해과정
부민병원(해운대/부산) 서비스 품질점검 및 CS리더 양성교육
[기관]
부산지방경찰청 - 서비스향상과정 출강
부산소방본부 - 고객소통과정 출강
한국남부발전 - 소통 및 스트레스 관리 과정 출강
안전보건공단 - 불만고객응대과정 출강
한국능률협회 – 청년마케팅과정 출강
한국물류협회 – 비즈니스매너 과정 출강
해운대구청 – 민원인응대과정 출강
한국영화진흥위원회 – 고객트렌드에 맞는 응대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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