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나믹 파워(한국능률협회컨설팅) - 고객만족 프랙티스(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제안활동 4.0(한국제안활동협회) - 개선제안을 위한 창의력 개발(한국제안활동협회) - 교육훈련 교육과정 개발에 관한 연구(연세대 석사논문) - 서비스 실패유형에 따른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인천대 박사논문)
출강이력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현대제철, 삼성전자, 삼성중공업, 삼성물산,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화학, SK 텔레콤, SK 하이닉스, SK 실트론, 한화, 한화토탈, 에버랜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신한은행, 신세계, 한국과학기술원(KIST), 국방과학연구소, 원자력연구소, 한국도로공사, 한국가스공사, 수자원공사, 서울도시철도공사, 한국전력, 포항제철 외 1000개 기업 등 다수 출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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