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소개

전문적인 섭외&진행 노하우로 다져진 호오컨설팅은 강연 진행에서 가장 중요한
강사 섭외를 통해 성공적인 강연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1:1문의

전체 강사소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브랜딩이란 비단 마케팅만의 영역이 아닌 브랜드와 고객 사이의 모든 접점에서의
활동이라고 생각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에서부터 서비스 및 콘텐츠 기획에 이르기까지 차별화된 브랜딩 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있고 그것의 경험과 생각들을 얘기합니다. 담당하는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차별화된 모습으로 알려지고 사랑받을 때 즐거움과 보람을 느낍니다.

강연분야

창의( 창의, 상상력, 창의력, 마케팅, 콘텐츠 )

주요경력

- 전) 라운즈 이사, CBO(Chief Branding Officer)
- 전) 스타일쉐어 & 29CM 브랜딩 디렉터
- 전) 토스 브랜딩 리더
- 전) 29CM 브랜딩 디렉터
- 전) 네이버 책임마케터
- 전) 삼성전자 마케터

강연주제

- 브랜드와 브랜딩
- 좋은 브랜딩의 조건
- 브랜드를 만들고 알리는 사람들
- MZ세대가 열광하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 퍼스널 브랜딩
- 스토리가 만드는 브랜딩

주요저서

- 마음을 움직이는 일(북스톤, 2023)
-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책읽는수요일, 2021)

출강이력

- 디자인써밋 2023 초청강연 '마음을 움직이는 일'(2023)
- 트레바리 북토크 '마음을 움직이는 일' (2023)
- 최인아책방 북토크 '마음을 움직이는 일' (2023)
- 비마이비 북토크 '마음을 움직이는 일' (2023)
- SK텔레콤 기업강연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2022)
- 와디즈, LG전자, 네이버, 네이버웹툰 기업강연 '라운즈 리브랜딩 : 핵심 경험의 정의' (2022)

강의평가

평점 0점 ( 0명 참여 )

현재 진행률0%

정말 질의응답을 그만 두시겠어요?

조금만 체크하면 프로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끄신 후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질의응답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합니다.

예산을 미정으로 선택하셨군요!

평균적으로 전문강사·MC님 같은 경우는 150만원 이하,
인지도가 높은 강사 ·MC님은 그 이상을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강사&MC님을 선택하셨습니다.

다음페이지에서는 섭외 관련 정보를 입력하게 되며
섭외 일정문의시 강사&MC 님이 가예약이 되므로
다음 내용은 꼭! 신중히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