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소개

전문적인 섭외&진행 노하우로 다져진 호오컨설팅은 강연 진행에서 가장 중요한
강사 섭외를 통해 성공적인 강연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1:1문의

전체 강사소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현성운 경영전문가
23년 경력의 외식 서비스 경영 전문가이다. 27살에 롯데그룹 T.G.I.프라이데이스 최연소 점장으로 발탁되었고, 이후 ‘본죽’, ‘죠스떡볶이’, ‘바르다김선생’ 등 국내의 대표적인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에 몸담으며 교육 시스템을 구축했다. 저자는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찾아 구체화하는 일’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며, 각각의 매장이 갖춰야 할 서비스 매뉴얼, 운영 매뉴얼 등을 구축하고 실행했다. 2015년에는 소상공인의 자활을 돕는 현대카드 ‘드림실현 프로젝트’를 통해 ‘매장운영관리 가이드북’, ‘서비스 가이드북’, ‘위생 가이드북’을 제작하여 장사가 어려운 작은 가게 사장님들에게 도움을 주었다. 이 외에도 주식회사 외식인을 공동설립, CSO로 활동하며 외식 프랜차이즈 업종별 서비스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저자는 한국외식업중앙회, 한국프랜차이즈협회, 배민아카데미, 요기요 클래스 등 다양한 기업과 단체에서 더 나은 서비스와 자영업의 성공 방안에 대해 강연을 펼쳤다. 또한 〈배달의 민족〉, 〈이데일리 창업〉 등에 칼럼을 기고했다.

강연분야

경영( 리더십, 경영전략, 자기경영 )

소통( 서비스마인드 )

창의( 마케팅, 콘텐츠 )

취업( 창업 )

주요학력

- 경희대학원 조리외식경영학과 박사과정
-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조리외식경영 석사

주요경력

- 현) 더나은 서비스경영연구소 대표
- 현) 세종사이버대학교 외식창업프랜차이즈학과 겸임교수
- 현) 한국외식업중앙회 한국외식산업연구원 책임교수
- 현) 창업의민족아카데미 프랜차이즈 학부장
- 전) 주식회사 외식인 CSO
- 전) 죠스푸드 (주) 교육개발팀장
- 전) 본아이에프(주) 교육팀장
- 전) TGI FRIDAYS 최연소팀장

강연주제

- 외식업 서비스 마케팅 전략

주요저서

- 고객이 달라졌다(포르체, 2020)
- 왜 유독 그 가게만 잘될까(다산북스, 2018)

출강이력

배달의 민족, 요기요, sk플래닛, 현대카드, 풀무원, YES24, 파크랜드, 아그로수퍼, 끌리메, 성심당, 서울시청, 중앙대학교, 동국대학교, 경희대학교, 숙며여자대학교, 맥세스컨설팅,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 외 다수

갤러리

강의평가

평점 0점 ( 0명 참여 )

현재 진행률0%

정말 질의응답을 그만 두시겠어요?

조금만 체크하면 프로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끄신 후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질의응답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합니다.

예산을 미정으로 선택하셨군요!

평균적으로 전문강사·MC님 같은 경우는 150만원 이하,
인지도가 높은 강사 ·MC님은 그 이상을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강사&MC님을 선택하셨습니다.

다음페이지에서는 섭외 관련 정보를 입력하게 되며
섭외 일정문의시 강사&MC 님이 가예약이 되므로
다음 내용은 꼭! 신중히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