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학력
- 보스턴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박사 (마케팅)
- 컬럼비아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전문석사 MBA (파이낸스)
- 서울대학교 통계학 학사
- 연세대학교 경영학 학사
주요경력
- 경희대학교 국제대학 국제학과 학과장
- 경희대학교 국제대학 국제학과 부교수
- 코오롱 베니트 (주) 빅데이터 분석팀 협업 (2017-2019)
- Chanel 뉴욕, ZARA 스페인, 제약 리피토 (Lipitor) 컨설팅 프로젝트
- 마케팅 연구 편집위원, 한국광고학회 편집위원, 연구이사
-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KoEF, 외교부 심사위원 외 다수 경력
강연주제
- K-브랜드, K-컬쳐 글로벌 확산 전략
- 마케팅에서 활용하는 ChatGPT 프롬프트
- 디지털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옴니채널 마케팅
- SNS 퍼스널 브랜딩 (기초편, 실전편, 측정편)
- K-컨텐츠 소셜미디어 확산 전략
주요저서
디지털시대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학지사)
제10장 크리에이티브의 미래 인공지능
1. 왜 인공지능 광고인가
2. 인공지능과 광고는 어디까지 왔는가
3. 인공지능을 활용한 광고제작
4. 시사점과 대응 방안
Strong Brands, Strong Relationships (Routledge) 영문판
제12장 How Social Media Influencers Build a Brand Following by Sharing Secre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