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디자인대학원대학교 디자인학 박사과정 수료 -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 박사 - 경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경영학 석사 - 경희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주요경력
- 서울디지털재단 자문위원 - 메타버스 상상연구소 CMO - 한국마케팅협회 부회장 - 메타버스 대학 학장 - 엘리펙스 자문 - 그레이트더스트 자문 - 전국대학메타버스연합회 자문위원 - 이메이션 3M 미국 글로벌 브랜드총괄대표 - 이메이션 3M 아시아태평양 부회장 - 이메이션 3M 한국 대표이사 사장 - 대통령실 국정자문위원 - 국가브랜드위원회 자문위원
강연주제
- 브랜드 매니지먼트 - 퍼스널 브랜드로 승부하라 - 인공지능 시대의 7가지 성공조건 - 당신의 꿈은 어디로 가고 있나요? - 마케팅 빅뱅-상상을 불허하는 마케팅의 미래 - 꿈의 발효 종류 그리고 숙성 - 굿 브랜드가 파워 브랜드가 되는 시대-성공의 조건 - 소비자의 변화와 트렌드
주요저서
- 이장우의 브랜드(올림, 2021) - 인공지능이 나하고 무슨 관계지?(올림, 2019) - 상상할 수 있어야 현실이 된다(석세스티브이, 2013) - 소셜 지용활(미래지식, 2012) - 퍼스널 브랜드로 승부하라(21세기북스, 2012)
강의평가
평점 0점 ( 0명 참여 )
현재 진행률0%
정말 질의응답을 그만 두시겠어요?
조금만 체크하면 프로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끄신 후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질의응답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