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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문의

​기록은 기억을 이긴다: 마감·복기·루틴의 힘

김형준 강사님

강연일

조회수516

강연내용 소개
영업 현장과 자기계발 실전에서 축적한 김형준 단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눈높이 조정, 기록·마감, 확신 커뮤니케이션, 반복 루틴을 통해 단기간에 성과를 가속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후회와 비교에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고, 깊지만 짧은 고민→빠른 실행으로 전환하는 실천 중심 강의입니다.
강연분야

동기부여( 동기부여, 자기관리, 자기계발 )

영업( 영업, 설득, 판매 )

주요경력
- 현대홈쇼핑 GA사업 단장
- 현대홈쇼핑 GA사업 강남센터 지점장
- 최연소 지점장 승격
- 최연소 팀장 승격
- 2년 연속 (Convention 달성 (3W ”주 3건 계약” 100주,연봉 1억 1회, 연봉 3억 2회)
- 생명보험 입문
강연주제
- 연봉 3억 세일즈맨의 노하우 (영업)
- 세일즈에서 배운 성공의 의미 (동기부여)
- 시간관리의 달인이 되는 5가지 방법 (자기개발)
- 상위 1%의 압도적 대화법
주요저서
갤러리
강의계획서 | 기록·확신·반복으로 성과를 만드는 법(김형준)

강의계획서 · 기록·확신·반복으로 성과를 만드는 법

1. 강의명 (Title)

동기부여·세일즈 역량 강화

① 기록은 기억을 이긴다: 마감·복기·루틴의 힘

② 확신을 파는 사람: 고객의 마음을 얻는 설득 프레임

③ ‘복=반복’: 1년 습관으로 인생 그래프 바꾸기

2. 교육 개요 (Overview)

영업 현장과 자기계발 실전에서 축적한 김형준 단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눈높이 조정, 기록·마감, 확신 커뮤니케이션, 반복 루틴을 통해 단기간에 성과를 가속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후회와 비교에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고, 깊지만 짧은 고민→빠른 실행으로 전환하는 실천 중심 강의입니다.

3. 교육 목표 (Objectives)

  • 성과를 가로막는 후회·비교·지연의 3대 함정을 인지·교정
  • 매일 실천 가능한 마감·기록·복기 체계를 구축
  • 신뢰를 얻는 ‘구장·신공’ 설득 프레임을 현장 적용
  • 반복(習慣化)으로 2~12개월 성과지표 변화 설계

4. 기대 효과 (Expected Outcomes)

  • 일·주·월 단위 마감 루틴 정착 및 누락·재작업 감소
  • 고객 신뢰지수 상승(상담 회고·기록 기반 재방문 전환)
  • 제안 성공률 향상(장점 前 단점 1개 공개로 설득력 증대)
  • 개인 OKR/습관 트래킹으로 반복→지표 개선 경험

5. 상세 커리큘럼 (Curriculum) (시간 제외)

모듈주제핵심 내용
1마인드셋 리부트후회를 성장 재료로 전환 / 비교의 역이용(레퍼런스 모티브) / 깊지만 짧은 고민-즉시 실행
2눈높이와 속도3년 배울 것을 1년 만에 체득하는 목표-과정 스케일링 / 주 3건 성과 설계 사례
3마감·기록·복기 시스템마감=양치질 루틴 / 다이어리·상담일지 표준양식 / 재발 방지 체크리스트 / “기억은 기록을 이길 수 없다”
4고객신뢰 설계: 구장·신공 법칙구성(3·5안)→장점→단점 1개 선공개→신뢰형 제안 / 미세배려(지난 메모 소환)로 재방문 유도
5확신·기세 커뮤니케이션비전·의미·목표를 열정+일관으로 전달 / “상품보다 확신을 구매한다” 스토리라인
6복=반복: 습관이 성과가 되는 시간표2개월 습관화→4개월 사회적 인정→6개월 수치화→12개월 커리어 변곡점

6. 실습 도구 (Templates)

  • 일일 마감 체크리스트(누락·Follow-up·고객메모)
  • 상담 일지 폼(이슈·약점공개 포인트·다음 액션)
  • 반복 트래커(2·4·6·12개월 목표지표 맵)

7. 강사 소개 (Instructor)

  • 김형준 단장 – 자기계발 유튜버·베스트셀러 작가
  • 전 영업 실무·리더십 코치: 영업사원·임직원·대학생 대상 동기부여 강연 다수
  • 기록·마감·반복 중심의 실전 성과 가속화 프로그램 운영

※ 본 강의 계획서는 블로그, 인터뷰, 유튜브 등에 공개된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실제 강연 내용과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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