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적인 섭외&진행 노하우로 다져진 호오컨설팅은 행사 진행에서 가장 중요한
사회자의 섭외를 통해 성공적인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이승윤 강사님
강연일
조회수446
4차산업( 4차산업, 빅데이터 )
경영( 경영, 경영전략 )
창의( 마케팅 )
건국대 교수 이승윤 특강: 디지털 문화심리학자가 말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디지털 마케팅 연구소 (비영리 학술 연구 커뮤니티), 디렉터
디지털 문화심리학자
-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분과 교수로 있다.
- 영국 웨일스 대학교에서 소비자 심리학으로 석사 학위를 받고, 캐나다 몬트리올에 있는 맥길 대학교에서 경영학 마케팅 분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 여러 기업과 기관에서 컨설팅과 강연 의뢰를 받아 도움을 주고 있다.
- 동아일보 DBR 및 매일경제신문에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관련 컬럼을 연재하고 있다.
- 저서로는 《입소문을 만드는 SNS의 법칙, 바이럴》 《구글처럼 생각하라》 《공간은 경험이다》 《디지털 소셜 미디어 마케팅》 등이 있다.
건국대 교수 이승윤 특강: 디지털 문화심리학자가 말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이승윤 교수 특강 포인트 1 <디지털 시대, 어떻게 소비자들을 만족시킬까?>
이승윤 교수님께서는
소비자 관점에서 이야기해보고, 실무적인 관점에서 소비자를 설득시키고
요즘 마케팅이 어떤 방식으로 어떤 마케팅 전략을 통해서 만족시켜야 할지에 대한 고민이 많은 사람을 위한 특강을 진행하고 계시는데요.
마케팅은 무엇일까요?
건국대 이승윤 교수님께서는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내고 만족시켜주는 것이 마케팅’이라고 말씀합니다.
[온라인 플랫폼을 만들 때는 기술적 접근이 아닌, 소비자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에게 어떤 경험을 줄 것인지를 고민하는 것이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의 접근이다.]
- 건국대학교 이승윤 교수 강연 中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 DT : 디지털 전환이란 뜻으로 디지털 기술을 적용해서 비즈니스 모델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최근 마케팅의 주요 핵심 키워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입니다.
디지털 전환, DT 시대, 향후 4차 산업혁명의 물결 속에 디지털 마케팅은 그 역할이 점점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디지털 세상에서 혁신을 만들어나가고 있는 선도적 기업들이 어떠한 방식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대응하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10년 전에는 원유 회사 등 물적 자원 기반의 회사의 가치가 높게 평가되었지만, 최근에는 구글, 아마존과 같이 IP 기반, 디지털 기반의 기업들이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승윤 교수님께서는 구글, 아마존, 배달의 민족, 나이키 등 다양한 기업의 사례를 통해 새로운 마케팅의 필요성에 대해 전달하며 이해를 높이는 특강을 진행합니다.
예시로 스마트폰으로 모든 은행 업무 처리하는 시대에서 은행은 은행끼리의 경쟁이 아닌, 카카오나 토스 같은 핀테크 기업들과 경쟁합니다.
이승윤 교수님의 특강을 통해서, 변화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고, 디지털 마케팅을 어떻게 이해하면 좋을지 살펴보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승윤 교수 특강 포인트 2 <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는 빠르게 변하는 세상입니다.
기회를 잡고 산업을 주도하는 기업들도 있지만,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기업들도 있습니다.
혁신을 만들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고객 경험을 구축하는 방안과 시대의 변화와 흐름에 따라 소비자들도 변화했음을 아는 것이 기업 생존의 핵심입니다.
이승윤 교수님의 특강을 통해 요즘 소비자를 움직이는 디지털 마케팅을 3C에 따라 살펴볼 수 있습니다.
*3C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소비자 consumer
컨테이너 container (콘텐츠를 담는 통)
콘텐츠 contents
이승윤 교수 특강 포인트 3 <포스트 코로나 시대, 디지털로 생각하라>
이승윤 교수님의 특강을 통해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어떻게 혁신을 이끌어 낼 것인가? 에 대한 생각을 배울 수 있습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서는 새로운 소비자가 등장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생각하면 더욱더 많은 부분에서 변화가 일어날 것으로 예측이 됩니다.
비즈니스 생태계에서 디지털 시대에서는 디지털 네이티브들의 마음을 읽어내어, 성공한 다양한 기업의 사례를 통해서,
누구나 좋은 콘텐츠 기획력만 있다면 디지털을 활용해 좋은 결과를 얻어낼 수 있는 시대가 도래했음을 배우는 이승윤 교수님의 특강 입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새로운 시대.
이승윤 교수님 특강에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란 모든 오프라인의 위기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방문할 가치가 없는 오프라인의 위기라는 것입니다.
[요즘 세대는 물건을 사는 기쁨과 동시에 특수한 장소, 남다른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이러한 공간을 만들어나가야 한다.
오프라인이 살아남을 방법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 건국대학교 이승윤 교수 강연 中 -
우리 기업의 가치를 고객에게 어떻게 전달할지에 대해 고민해 나가는 이승윤 교수님의 특강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
현재 진행률0%
평균적으로 전문강사·MC님 같은 경우는 150만원 이하,
인지도가 높은 강사 ·MC님은 그 이상을
체크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