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적인 섭외&진행 노하우로 다져진 호오컨설팅은 행사 진행에서 가장 중요한
사회자의 섭외를 통해 성공적인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예비 아빠의 시선으로 적어 내려간
임신과 출산, 그 10개월간의
따뜻하고도 경이로운 여정
임산부妊産婦는 아기를 잉태한 여성과 아기를 갓 낳은 여성을 함께 일컫는 말이다. 그렇다면 임산부의 남편은 무엇이라 불러야 할까 생각해보면 도무지 떠오르는 단어가 없다. 임산부妊産夫라는 말도 없고 임산부妊産父라는 말도 없다는 것은 조금 이상한 일이다. 임신과 출산이라는 10개월간의 여정은 예비 엄마 혼자 걸어 내야 하는 길이 아니라 부부가 함께 헤쳐 나가야 하는 길이기 때문이다.
시인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저자 강백수는 아내의 임신이라는 일생일대의 사건을 마주하며 자신의 역할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했다. 아내는 수많은 고통과 어려움들을 감내하며 엄마가 될텐데, 그렇다면 자신은 아빠라는 이름을 얻기 위해 어떠한 과정을 거쳐야 할까. 아기를 지켜내는 것이 예비 엄마의 역할이라면, 아기와 함께 그 예비 엄마까지 돌보고 지켜내는 것이 예비 아빠가 해야 할 일이라는 결론을 내렸다. 《그리고 나는 아빠가 된다》는 그 역할을 무사히 잘 수행해내어 아빠가 되고, 더 나아가 좋은 아빠가 되고 싶은 한 남자의 시각으로 적어 내려간 임신·출산 에세이이다. 남편이자 아빠의 눈에 비친 아내의 신체적 변화와 아기의 성장에 대해 성실하게 기록해냈다. 예비 아빠로서 느끼는 책임감, 기대감, 경외심, 두려움, 안타까움 등 다양한 감정들도 진솔하고 세밀하게 담았다.
《그리고 나는 아빠가 된다》는 좋은 아빠, 그리고 좋은 남편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끝없는 고민이 담겨 있는 책이다. 그리고 그것에 대한 해답을 찾으려는 노력을 통해 한 남자가 아빠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이 책을 통해 같은 경험을 해 나갈 이들이 두려움과 불안을 조금이나마 걷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작가는 이야기한다.
동기부여( 삶의자세 )
힐링( 힐링, 희망, 행복, 마음 )
현재 진행률0%
평균적으로 전문강사·MC님 같은 경우는 150만원 이하,
인지도가 높은 강사 ·MC님은 그 이상을
체크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