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오컨설팅

호오스토리

전문적인 섭외&진행 노하우로 다져진 호오컨설팅은 행사 진행에서 가장 중요한
사회자의 섭외를 통해 성공적인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1:1문의

​김미경 강연 '뭘 해도 잘되는 사람 특징' 초빙강사

김미경 강사님

강연일

조회수4353

강연내용 소개
직장 생활의 도전을 극복하고, 직장 내에서 인정받으며 성공적인 커리어를 구축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어려운 업무 상황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감정 조절을 통해 전문적인 환경에서도 긍정적인 인상을 남기는 기술을 소개합니다.

첫 번째로, 직장 상사로부터의 지시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그 과정에서 얻은 성과를 어떻게 상사에게 보고하는지 배웁니다. 복잡한 프로젝트 관리와 지속적인 성과 보고가 어떻게 여러분의 경력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살펴봅니다. 또한, 성공적인 프로젝트 완수가 직장 내 승진과 인정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경로를 탐색합니다.

두 번째로, 업무 스트레스나 동료 간의 갈등으로 인한 감정 기복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다룹니다. 감정을 공개적으로 드러내는 것이 왜 부적절한지, 그리고 어려운 상황을 맞이했을 때 감정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지를 배우게 됩니다. 실습을 통해 개인적인 공간에서 감정을 처리하는 기술을 익혀, 직장 내에서도 더욱 효과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강좌를 통해 여러분은 직장에서 겪는 일상적인 도전들을 능동적으로 관리하고, 자신의 경력을 적극적으로 개발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강연분야

동기부여( 동기부여, 열정, 프로정신, 인생스토리, 도전, 성공, 자기관리, 삶의자세, 자기계발, 꿈, 비전 )

4차산업( 4차산업, 트렌드, 디지털기술, 미래, IT트렌드 )

소통( 가정 )

교육( 자녀교육, 부모교육 )

힐링( 인생스토리, 자존감 )

주요학력
-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졸업
주요경력
- 현) 김미경TV 대표
- 현) W-INSIGHTS 대표
-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수상 (보건복지부)
- 2007년 미래를 이끌어갈 여성지도자상 수상 (여성신문사)
- 대한민국 여성의 대표 멘토 선정 (여성가족부)
- MBC: 희망특강 파랑새
- MBN: 속풀이쇼 동치미
- KBS: 여유만만, 아침마당
- tvN: 김미경 쇼, 프리미엄 특강쇼 어쩌다 어른
강연주제
- 꿈으로 성장하고, 운명으로 단단해져라
- 꿈이 있는 사람은 늙지 않는다
- 나 데리고 사는 법
- 나를 지독히 사랑하는 법, 인생미(美)답
- 자존감 있는 아이로 키우는 법
- 자존감 있는 여자로 사는 법
- 직장인을 위한 ‘자존감 리더십’
- 부부는 서로를 키워주는 꿈의 파트너다
주요저서
갤러리

안녕하세요. 강사섭외 전문 플랫폼 호오컨설팅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강의 영상은 스타강사 김미경 원장님의 강연 '뭘 해도 잘 되는 사람의 특징'이라는 주제로 직장생활의 도전을 극복하고, 직장 내에서 인정받으며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는 방법에대해 배우는 뜻 깊은 시간을 준비 했습니다.

김미경 원장님은 호오컨설팅에서 초빙강사로 많은 기업, 관공서, 시민, 대학교에서 강연을 진행하십니다. 그럼 바로 강연 포스팅 시작 하겠습니다.

직장생활은 어려운 일에 맞닥뜨리는 것을 피할 수 없으며, 독립적으로 일하게 되면 큰 도전에 직면하게 됩니다.

직장에서 인정받는 것은 자존감을 유지하는 데 중요하며, 아무리 높은 월급을 받더라도 매일 무시당하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면, 그 돈이 마음의 아픔을 보상해 주지 못합니다.

직원들 사이에서 받는 칭찬이 진정한 보상으로 느껴질 때 큰 도움이 됩니다.


직장에서의 하루 노력이나 한 달 동안의 헌신이 인정받는 것은 학교에서 좋은 성적을 받는 것처럼 중요
합니다.

지만, 지속적인 비판만 받는다면, 그 직장을 다니기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유연하게 대처하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내는 능력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감정 관리를 통해 직장 내에서 효과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직장에서 잘하고 싶은 마음을 실제로 실행에 옮기기 위해서는 명확한 전략과 계획이 필요합니다.



첫 번째 팁으로, 직장 상사가 여러분에게 무언가 지시했을 때, 잊지 않고 꾸준히 보고하는 것 입니다.

이는 사업에 대한 교육과 같습니다. 상사가 여러분에게 세부적으로 지시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방향을 제시하고, 그 과정을 통해 결과를 도출해내길 바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상사가 20개의 프로젝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면, 그들이 모든 세부 사항을 기억하기는 어렵습니다.

이때, 여러분이 자신이 맡은 작업에 대한 세부 사항을 계속해서 잘 관리하고, 필요한 때에 상사에게 적절히 보고한다면, 그것이 큰 인정을 받는 계기가 됩니다. 이러한 접근은 여러분이 더 높은 업무를 맡는 기회를 얻게 만들고, 결국에는 진정한 승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직장에서의 성공은 단순히 높은 직책에 오르는 것뿐만 아니라, 맡은 일에서의 능력을 키우고, 그 일을 통해 회사에 기여하는 것을 인정받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직장 상사는 바쁘기 때문에 모든 세부 사항을 기억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그 세세한 부분까지 챙기고 상사에게 정기적으로 보고한다면, 상사가 여러분의 노력을 인식하고 더 큰 책임을 맡길 것입니다. 이것이 직장에서 영리하게 일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두 번째 팁은 직장 상사 앞에서 감정 기복을 드러내지 않는 것입니다
.

크게 두 가지를 주의해야 합니다. 하나는 업무와 관련된 스트레스, 다른 하나는 동료들과의 관계에서 오는 감정적인 문제입니다.

어떤 때는 힘든 업무를 부여받거나 동료들 사이의 관계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 감정을 얼굴에 드러내고 다니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공개적인 장소에서 자신의 감정 상태를 드러내는 것은 남을 배려하지 않는 행동입니다.

감정을 조절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직장은 사적인 공간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의 감정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감정을 드러내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직장에서는 감정을 표현할 때 신중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면 그것을 상사나 동료에게 적절히 표현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공개적인 공간에서 감정을 드러내면 나중에 후회할 수 있습니다.


감정을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개인적인 공간에서 해결하는 것입니다
.

예를 들어, 갑자기 화가 난 경우 잠깐 밖으로 나가 산책을 하거나 화장실에서 잠시 혼자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공개된 공간에서의 감정 표출을 피하면, 다음날 부담 없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직장에서는 자신만의 감정 처리 장소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작은 일에도 크게 도움이 되며, 감정의 파동을 잘 관리하면 직장에서도 더욱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감정 관리는 직장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이를 잘 실행하면 더욱 영리하고 효과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률0%

정말 질의응답을 그만 두시겠어요?

조금만 체크하면 프로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끄신 후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질의응답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합니다.

예산을 미정으로 선택하셨군요!

평균적으로 전문강사·MC님 같은 경우는 150만원 이하,
인지도가 높은 강사 ·MC님은 그 이상을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강사님을 선택하셨습니다.

다음페이지에서는 섭외 관련 정보를 입력하게 되며
섭외 일정문의시 강사 님이 가예약이 되므로
다음 내용은 꼭! 신중히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