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스토리

전문적인 섭외&진행 노하우로 다져진 호오컨설팅은 행사 진행에서 가장 중요한
사회자의 섭외를 통해 성공적인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1:1문의

​동기부여 강의 김미경 특강 '인생 절대 늦이 않았다' 초청강의

김미경 강사님

강연일

조회수2750

강연내용 소개
오늘 우리가 함께할 강의는 "편안함 너머의 성장: 불편함을 통해 발견하는 삶의 가치"에 대한 여정입니다. 이 강의를 통해, 우리는 인생에서 진정한 성장과 변화를 이끌어내는 데 필요한 불편함의 가치에 대해 탐구할 것입니다.

인생은 끊임없는 선택의 연속입니다. 우리가 매 순간, 편안함을 추구할 것인지 아니면 불편함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탐색하고 성장의 길을 걸을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이 강의에서는 바로 그 선택의 순간들과 그로 인한 변화의 과정을 깊이 있게 다룰 예정입니다.

불편함이란 단어는 종종 부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하지만, 우리가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다른 문화를 경험하며, 우리의 한계를 넘어서려 할 때, 불편함은 필수 불가결한 과정입니다. 이 강의에서는 불편함이 어떻게 우리의 인생을 더 풍부하고 다채롭게 만드는지, 우리가 어떻게 불편함을 긍정적인 성장으로 전환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우리는 불편함을 통해 무엇을 배울 수 있을까요? 불편함을 극복하는 과정은 단순히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집니다. 그것은 우리가 자신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우리의 가치관을 확립하며, 인생의 목표를 재정의하는 과정입니다. 또한, 우리를 더 강하고 유연한 개인으로 만들어 줍니다.

이 강의는 불편함을 피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받아들이고, 그 안에서 성장의 기회를 찾는 법을 가르칩니다. 불편함은 우리의 인생 여정에서 피할 수 없는 부분이며, 그것을 통해 우리는 더 큰 만족과 성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강연분야

동기부여( 동기부여, 열정, 프로정신, 인생스토리, 도전, 성공, 자기관리, 삶의자세, 자기계발, 꿈, 비전 )

4차산업( 4차산업, 트렌드, 디지털기술, 미래, IT트렌드 )

소통( 가정 )

교육( 자녀교육, 부모교육 )

힐링( 인생스토리, 자존감 )

주요학력
-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졸업
주요경력
- 현) 김미경TV 대표
- 현) W-INSIGHTS 대표
-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수상 (보건복지부)
- 2007년 미래를 이끌어갈 여성지도자상 수상 (여성신문사)
- 대한민국 여성의 대표 멘토 선정 (여성가족부)
- MBC: 희망특강 파랑새
- MBN: 속풀이쇼 동치미
- KBS: 여유만만, 아침마당
- tvN: 김미경 쇼, 프리미엄 특강쇼 어쩌다 어른
강연주제
- 꿈으로 성장하고, 운명으로 단단해져라
- 꿈이 있는 사람은 늙지 않는다
- 나 데리고 사는 법
- 나를 지독히 사랑하는 법, 인생미(美)답
- 자존감 있는 아이로 키우는 법
- 자존감 있는 여자로 사는 법
- 직장인을 위한 ‘자존감 리더십’
- 부부는 서로를 키워주는 꿈의 파트너다
주요저서
갤러리

"인생은 끊임없는 선택의 연속입니다."

각각의 선택은 우리를 다른 길로 이끌며, 그 중에서도 특히 중요한 선택은 바로 편안함을 추구할 것인지, 아니면 불편함을 통해 성장의 길을 걸을 것인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 선택은 우리가 매일 마주하는 작은 일상의 결정부터 인생의 큰 전환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우리 앞에 놓입니다.


불편함을 피하고자 하는 욕구는 인간의 본능적인 성향 중 하나이지만, 우리가 진정으로 원하는 변화와 성장은 종종 불편함을 수반하는 도전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불편함은 새로운 경험의 문턱에서 우리를 맞이합니다.

예를 들어, 해외로 이주하는 결정은 새로운 문화와 언어, 생활 방식에 적응해야 하는 큰 도전을 수반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초기에 많은 어려움과 불편함을 가져오지만, 이 과정을 통해 우리는 세계를 다른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는 능력을 개발하고,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며,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함으로써 우리의 인간적 이해를 깊게 합니다.

이와 같은 경험은 우리의 삶을 더 풍부하고 다채롭게 만들며, 우리가 세계를 보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가 경험하는 모든 학습 과정은 어느 정도의 불편함을 동반
합니다.

인간은 태어나면서부터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하여, 삶을 통해 다양한 기술과 지식을 습득합니다.

이러한 학습 과정에서의 불편함은 새로운 것을 배우려는 우리의 노력에서 비롯됩니다.

우리가 걸음마를 배우고, 새로운 언어를 배우며, 심지어 음식을 먹는 방법을 배울 때조차, 우리는 불편함을 경험합니다.

그러나 바로 이 불편함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성장하며, 이러한 과정을 통해 자존감을 키우고, 새로운 성취를 이루게 됩니다.


성장은 단순히 기술이나 지식의 습득에 그치지 않습니다.

우리의 인격, 가치관, 그리고 삶의 방향도 이러한 성장 과정을 통해 발전합니다.

불편함을 통해 우리는 자신에 대해 더 깊게 이해하게 되고, 우리가 진정으로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 무엇인지를 발견하게 됩니다.

이 과정은 우리를 더 강하고 유연한 개인으로 만들어 줍니다.


불편함을 극복하는 여정은 또한 우리가 타인과의 관계에서 성장
하도록 돕습니다.

새로운 문화나 환경에 적응하면서 우리는 다양성을 수용하는 법을 배우고, 이를 통해 더 개방적이고 포용적인 사람이 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관점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키우며, 이는 우리가 더 넓은 세계를 경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인생에서 편안함을 추구하는 길과 불편함을 통해 성장하는 길 사이의 선택은 우리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편안함은 일시적인 만족을 줄 수 있지만, 진정한 성장과 발전은 우리가 불편함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극복하려는 용기에서 비롯됩니다.

불편함을 편안함으로 바꾸는 과정은 우리가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고,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며, 꿈을 실현하는 과정에서 참된 의미와 만족을 찾을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여정은 때로 어렵고 도전적일 수 있지만, 결국 우리를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 줍니다.

현재 진행률0%

정말 질의응답을 그만 두시겠어요?

조금만 체크하면 프로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끄신 후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질의응답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합니다.

예산을 미정으로 선택하셨군요!

평균적으로 전문강사·MC님 같은 경우는 150만원 이하,
인지도가 높은 강사 ·MC님은 그 이상을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강사&MC님을 선택하셨습니다.

다음페이지에서는 섭외 관련 정보를 입력하게 되며
섭외 일정문의시 강사&MC 님이 가예약이 되므로
다음 내용은 꼭! 신중히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