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스토리

전문적인 섭외&진행 노하우로 다져진 호오컨설팅은 행사 진행에서 가장 중요한
사회자의 섭외를 통해 성공적인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1:1문의

​동기부여 강의 김미경 강사 '돈 걱정 이제 없어졌습니다' 초청강의

김미경 강사님

강연일

조회수4797

강연내용 소개
'과거의 자신을 넘어서: 반복과 차이를 통한 성장과 변화'라는 주제로 여러분과 함께 할 예정입니다. 이 강의에서는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공통적인 경험, 즉 과거의 선택에 대한 후회와 현재의 두려움을 어떻게 극복하고, 자신의 삶에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는지에 대해 탐구해보려 합니다.

우리는 종종 '과거의 나는 이걸 했어야만 했다'는 생각에 사로잡히곤 합니다. 하지만 오늘 여러분과 함께, 과거의 경험을 어떻게 현재와 미래의 성장 기회로 전환할 수 있는지, 그리고 작은 반복 속에서 어떻게 큰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는지에 대해 심층적으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또한, 우리의 일상 속 작은 습관이 어떻게 큰 변화를 이끌 수 있는지, 그리고 자기 발전을 위한 다이어리 사용법 같은 구체적인 전략들에 대해서도 다룰 예정입니다. 주도적으로 삶을 설계하고, 매 순간을 의미 있게 만들어가는 능력이 우리 모두 안에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깨달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강의를 통해 여러분이 자신의 삶에서 겪고 있는 심리적 장벽을 인식하고, 이를 극복하는 데 필요한 전략을 찾아가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강연분야

동기부여( 동기부여, 열정, 프로정신, 인생스토리, 도전, 성공, 자기관리, 삶의자세, 자기계발, 꿈, 비전 )

4차산업( 4차산업, 트렌드, 디지털기술, 미래, IT트렌드 )

소통( 가정 )

교육( 자녀교육, 부모교육 )

힐링( 인생스토리, 자존감 )

주요학력
-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졸업
주요경력
- 현) 김미경TV 대표
- 현) W-INSIGHTS 대표
-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수상 (보건복지부)
- 2007년 미래를 이끌어갈 여성지도자상 수상 (여성신문사)
- 대한민국 여성의 대표 멘토 선정 (여성가족부)
- MBC: 희망특강 파랑새
- MBN: 속풀이쇼 동치미
- KBS: 여유만만, 아침마당
- tvN: 김미경 쇼, 프리미엄 특강쇼 어쩌다 어른
강연주제
- 꿈으로 성장하고, 운명으로 단단해져라
- 꿈이 있는 사람은 늙지 않는다
- 나 데리고 사는 법
- 나를 지독히 사랑하는 법, 인생미(美)답
- 자존감 있는 아이로 키우는 법
- 자존감 있는 여자로 사는 법
- 직장인을 위한 ‘자존감 리더십’
- 부부는 서로를 키워주는 꿈의 파트너다
주요저서
갤러리

자아 성찰과 변화의 여정

우리 삶은 복잡한 시간의 직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과거, 현재, 미래가 서로 얽혀 있습니다. 흔히 우리는 새로운 깨달음을 얻거나 변화의 필요성을 느끼고도 과거의 실수나 미루었던 결정들을 탓하며 자신을 비난합니다. 이러한 자아 반성은 우리가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소모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이러한 과정 속에서도 우리는 성장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우리가 자신의 삶에서 변화를 추구하면서 마주치는 심리적 장벽을 극복하고,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는 방법에 대해 더 깊이 탐구해보고자 합니다.


과거와의 화해

"과거의 나는 이것을 했어야만 했다"는 생각은 우리 모두에게 친숙한 느낌입니다. 이는 과거의 선택들이 현재의 우리를 만들었음을 인정하는 것이지만, 이러한 반성이 과도해지면 자신에 대한 믿음을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과거의 결정이나 행동들을 받아들이고, 그 경험에서 배울 수 있는 교훈을 찾는 것입니다. 과거를 탓하는 대신, 그 경험을 통해 얻은 지혜를 현재와 미래의 행동에 적용함으로써 우리는 더 성숙하고 지혜로운 존재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반복과 차이의 미학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살펴보면, 그들의 여정에는 반복과 차이라는 두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반복은 우리가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연습하는 과정에서 발생합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점진적으로 차이를 만들어내며, 이러한 차이는 결국 작은 성공들을 쌓아 큰 변화를 이끌어내는 원동력이 됩니다. 비범함으로의 여정은 단순히 큰 도약만이 아닌, 작은 반복적인 행동들 사이에서 발생하는 미세한 차이에서 비롯됩니다.


일상의 리듬 속에서 찾는 변화

자기 발전의 과정에서 다이어리의 활용은 매우 중요합니다. 다이어리는 단순히 일정을 기록하는 수단을 넘어, 우리의 생각, 감정, 목표, 그리고 일상의 습관을 조직화하고 계획하는 강력한 도구가 됩니다. 성공적인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다이어리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기록하고, 그 과정에서 얻은 깨달음을 반성합니다. 이러한 기록과 반성의 과정은 우리가 자신의 삶을 보다 명확하게 이해하고, 시간을 보다 의미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현재의 선택, 미래의 변화

우리가 진정으로 원하는 변화를 이루기 위해서는 '지금 여기'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과거의 실수나 미루었던 결정들에 대한 후회를 넘어서, 현재의 작은 습관과 결정들이 미래를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매일의 작은 습관을 통해 현재에 집중하고, 주도적으로 삶을 설계할 때, 우리는 자연스럽게 미래의 비범한 자신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자신의 삶에 대해 주도적으로 생각하고, 매 순간을 의미 있게 만들어가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마무리

이 글을 통해 독자 여러분이 자신의 삶에서 겪고 있는 심리적 장벽을 인식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전략을 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자기 발전의 여정은 각자 다르며, 자기 발전을 위한 길도 무궁무진합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자신의 삶에서 주도적으로 행동하며, 매일의 작은 습관을 통해 큰 변화를 이루어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입니다. 우리 각자의 여정이 어떠하든, 변화를 추구하는 과정 자체가 우리를 더 성숙하고 지혜로운 존재로 만들 것입니다.

현재 진행률0%

정말 질의응답을 그만 두시겠어요?

조금만 체크하면 프로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끄신 후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질의응답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합니다.

예산을 미정으로 선택하셨군요!

평균적으로 전문강사·MC님 같은 경우는 150만원 이하,
인지도가 높은 강사 ·MC님은 그 이상을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강사&MC님을 선택하셨습니다.

다음페이지에서는 섭외 관련 정보를 입력하게 되며
섭외 일정문의시 강사&MC 님이 가예약이 되므로
다음 내용은 꼭! 신중히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