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스토리

전문적인 섭외&진행 노하우로 다져진 호오컨설팅은 행사 진행에서 가장 중요한
사회자의 섭외를 통해 성공적인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1:1문의

​준오헤어 강윤선 대표 강연 '매출 2500억 비결' 초청강의

강윤선 강사님

강연일

조회수3318

강연내용 소개
오늘 이 강의에서는 2500억 매출의 CEO가 되기까지의 여정과 그 비결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가난한 소녀에서 시작해 인턴으로 경력을 쌓으며, 끈기와 용기로 첫 미용실을 연 후, 손님이 없을 때 직접 거리로 나가 광고를 하며 고객을 모으던 이야기부터 시작합니다.

이 강의에서는 두 가지 핵심 습관에 대해서도 논의할 것입니다. 첫 번째는 메모하는 습관, 즉 일상과 업무의 목록을 기록하는 것의 중요성입니다. 두 번째 습관은 독서로,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얻는 과정에서 얻은 통찰력을 나누겠습니다. 이 두 습관이 어떻게 조직의 문화와 성공으로 이어졌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인생을 변화시킨 세 권의 책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애플 스토어를 경험하라', '프레임', '그릿'이 그것입니다. 이 책들은 서비스 마인드, 동기부여, 긍정적인 사고방식, 꾸준함과 인내의 중요성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제 삶과 사업에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이 강의는 단순히 성공 이야기를 공유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 각자가 어떻게 일상에서 이러한 습관과 지식을 적용하여 개인적, 직업적 성장을 이룰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강연분야

동기부여( 동기부여, 열정, 성공 )

경영( 경영, 리더십 )

힐링( 행복 )

주요경력
- 서경대학교 대학원 초빙교수
- 경복대학교 겸임교수
- 한성대학교 대학원 겸임교수
- 준오헤어 대표이사
- ITVA 세계대회 대상
- 보건복지부 장관상
강연주제
- 강윤선의 행복 그리고 열정이야기
- 성공의 리더십
- 청춘경영 – 청춘이 평생을 좌우한다
주요저서
갤러리

2500억 매출 CEO가 된 비결은?

학교를 다니며 회사 일도 도왔고, 제 돈으로 학비도 벌어 학교를 다녔습니다. 가난한 소녀였지만, 인턴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이렇게 성장했습니다.

첫 미용실을 열었을 때 손님이 없었고, 답답함에 직접 밖으로 나가 광고를 하며 손님을 모셨습니다.

손님이 있으면 머리를 하고, 없으면 다시 밖으로 나가 손님을 모셨죠. 그런 용기와 노력이 오늘날의 문화가 되었습니다.

직원들과의 관계, 고객과의 인간관계 모두 중요했습니다. 밤늦게까지 일하고, 고객을 집까지 모셔다주며, 그들의 중요한 날에 함께했습니다.

성공에 대한 질문에, 단순한 지식이 아닌 체력과 경험을 강조합니다.

남들이 하지 않는 시간에 노력해야 성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힘든 과정을 통해 근육이 생기듯, 성공도 준비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제 경험을 통해, 일하는 것의 즐거움을 알게 되었고, 성공을 통해 다른 이들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인생은 어떻게 살고 싶은가요? 다른 이에게 도움을 주는 삶을 살고 싶나요? 이 경쟁에서 무엇을 투자할 것인가가 중요합니다.



2500억 매출을 이끌어낸 '2가지' 습관은?

첫 번째는 메모하는 습관입니다. 사람의 기억은 휘발성이 있기 때문에, 일상의 목록을 적으며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록은 과거의 활동을 회상하고, 현재와 미래의 계획을 명확히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의 연속성을 위해 기록을 강조하며, 이는 천재적인 기억력보다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습관은 독서입니다. 책을 읽지 않으면 불안함을 느끼는 정도로, 일상에 독서를 통합했습니다.

책을 통해 다른 사람의 경험과 지식을 배움으로써, 삶의 폭을 넓히고, 세상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합니다. 책은 만날 수 없는 사람들의 생각과 지식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한 권의 책에는 저자의 깊은 영혼이 담겨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습관은 회사 문화로 발전했습니다. 30년 가까이 독서 경영을 실천하며, 매달 독서 토론을 통해 지식을 나누고 있습니다. 이는 메모와 독서라는 개인적 습관이 조직의 성공으로 이어진 사례입니다.


인생 책 3권은?

첫 번째 책은 '애플 스토어를 경험하라'입니다. 이 책은 서비스 마인드, 동기부여, 원팀 문화 등에 대해 다루며, 직원들의 동기부여와 고객 경험 개선에 중점을 둡니다. 예를 들어 애플 스토어 직원들처럼, 모든 직원이 일체감을 느끼도록 같은 티셔츠를 입는 등의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이 책은 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감동을 주는 방법을 제시하며, 기억에 남는 경험을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두 번째는 최인철 교수의 '프레임'입니다.
이 책은 우리의 시각이 어떻게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지 탐구합니다. 동일한 상황에 대한 다양한 해석을 예로 들며, 사건의 의미 부여가 어떻게 우리의 행복에 영향을 미치는지 설명합니다. 이 책은 인생을 바라보는 관점을 변화시키고,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세 번째 책은 '그릿'
으로, 꾸준함과 인내가 성공으로 이어진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평범한 사람도 꾸준함이 있으면 성공할 수 있다고 강조하며, 목표를 이루고 포기하지 않는 힘에 대해 다룹니다. 이 책은 특히 목표 설정과 달성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줍니다.


 

 

현재 진행률0%

정말 질의응답을 그만 두시겠어요?

조금만 체크하면 프로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끄신 후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질의응답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합니다.

예산을 미정으로 선택하셨군요!

평균적으로 전문강사·MC님 같은 경우는 150만원 이하,
인지도가 높은 강사 ·MC님은 그 이상을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강사&MC님을 선택하셨습니다.

다음페이지에서는 섭외 관련 정보를 입력하게 되며
섭외 일정문의시 강사&MC 님이 가예약이 되므로
다음 내용은 꼭! 신중히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