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영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강연분야 4차산업( 트렌드, 미래, 비즈니스 ) 주요학력 - 서울대학교 대학원 학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 주요경력 -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서울대 생활과학대학 소비자학과 연구교수- 서울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 소비트렌드분석센터(CTC) 수석연구원- 삼성경제연구소 리서치 애널리스트 외 다수 경력- 한국소비자학회 최우수 논문상 수상 강연주제 - 대한민국 트렌드와 기업의 대응- 소비자 심리와 형태론- 브랜드는 가고 가치의 시대가 왔다. - 고객소비심리를 파악하여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방법 - 트렌드 분석론- 대한민국 소비자 트렌드 변화와 이슈 주요저서 - 트렌드 코리아 2012~2025(미래의 창, 2011~2024)공저- 트렌드 차이나(오우아, 2013)공저 외 다수 강의평가 총 23점 ( 5명 참여 ) 임직원 만족도 최상이었습니다~!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강사님의 강의력으로 1시간 30분이 꽉찬 강의 였습니다. 임직원들의 트렌드 인사이트를 키우면서 정보전달도 있는 유용한 강의였고, 대표님 포함 임직원들 평가도 매우 좋았습니다. 너무 좋았습니다.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강사님이 너무 바쁘신 것 같아. 조금 여유가 없으셨지만, 강의 자체는 너무 좋았습니다. 임직원들 평가도 대체적으로 좋았습니다. 강의력4 점 매너4 점 평점 강사님 매너도 너무 좋으셨고, 딱딱할수 있는 강의주제에도 직원들이 지루하지 않게 강의를 잘해주셨습니다. 임직원들 평가도 대체적으로 좋았습니다. 프로페셔널 하셨습니다!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말씀도 너무 잘하시고 강의도 프로페셔널 하셨습니다! 유용한 강의였습니다. 강의력4 점 매너4 점 평점 트렌드 관련하여 유용한 내용들이었습니다~
전미영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강연분야 4차산업( 트렌드, 미래, 비즈니스 ) 주요학력 - 서울대학교 대학원 학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 주요경력 -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서울대 생활과학대학 소비자학과 연구교수- 서울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 소비트렌드분석센터(CTC) 수석연구원- 삼성경제연구소 리서치 애널리스트 외 다수 경력- 한국소비자학회 최우수 논문상 수상 강연주제 - 대한민국 트렌드와 기업의 대응- 소비자 심리와 형태론- 브랜드는 가고 가치의 시대가 왔다. - 고객소비심리를 파악하여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방법 - 트렌드 분석론- 대한민국 소비자 트렌드 변화와 이슈 주요저서 - 트렌드 코리아 2012~2025(미래의 창, 2011~2024)공저- 트렌드 차이나(오우아, 2013)공저 외 다수 강의평가 총 23점 ( 5명 참여 ) 임직원 만족도 최상이었습니다~!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강사님의 강의력으로 1시간 30분이 꽉찬 강의 였습니다. 임직원들의 트렌드 인사이트를 키우면서 정보전달도 있는 유용한 강의였고, 대표님 포함 임직원들 평가도 매우 좋았습니다. 너무 좋았습니다.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강사님이 너무 바쁘신 것 같아. 조금 여유가 없으셨지만, 강의 자체는 너무 좋았습니다. 임직원들 평가도 대체적으로 좋았습니다. 강의력4 점 매너4 점 평점 강사님 매너도 너무 좋으셨고, 딱딱할수 있는 강의주제에도 직원들이 지루하지 않게 강의를 잘해주셨습니다. 임직원들 평가도 대체적으로 좋았습니다. 프로페셔널 하셨습니다!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말씀도 너무 잘하시고 강의도 프로페셔널 하셨습니다! 유용한 강의였습니다. 강의력4 점 매너4 점 평점 트렌드 관련하여 유용한 내용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