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장문정 엠제이소비자연구소 대표

강연분야

동기부여( 프로정신 )

4차산업( 트렌드 )

소통( 소통, 스피치, 고객관리, 고객만족 )

창의( 마케팅 )

영업( 영업, 설득, 판매 )

주요학력

-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광고학 석사

주요경력

- 농림축산식품부 마케팅 자문위원
- 한국디지털문화 우수기업 인증
- 엠제이쇼핑 대표이사
- 엠제이소비자연구소 대표이사
- 교원가족 칼럼니스트
- FP저널 마케팅 칼럼니스트
- 조선일보 마케팅 칼럼니스트
- CJ오쇼핑 쇼핑호스트
- 대한민국 홈쇼핑 창립 이래 최대 판매 매출 기네스 기록보유
- 대한민국 디지털문화대상
- 베스트 쇼호스트상

강연주제

- 보는 순간 사게 되는 1초 문구
-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컨셉부터 네이밍까지 마케팅 기법
- 매력적인 세일즈 화법
- 나를 브랜딩하라
- 최신 소비심리에 대응하는 언어포장기술

주요저서

- 보는 순간 사게 되는 1초 문구(블랙피쉬, 2021)
-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21세기 북스, 2018)
- 한마디면 충분하다(쌤앤파커스, 2017)
- 사람에게 돌아가라(쌤앤파커스,2015) 외 다수

강의평가

총 5점 ( 1명 참여 )

  • 진행에 놀랐습니다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창의적인 설명과 능숙한 진행에 놀랐습니다. 굳이 아쉬운 점을 하나 고르면 저희 회사를 위한 예시가 좀더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중개해주신 호오컨설팅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