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연 강연분야 경영( 리더십, 조직관리, 조직활성화 )소통( 소통, 커뮤니케이션, 관계, 스피치, 고객관리 )이미지메이킹( 이미지메이킹, cs, 퍼스널컬러 )건강( 스트레스 )취업( 면접 ) 주요경력 - 현) 한국이미지경영학회 이사- 현) 휴먼리소스 코리아 평생교육사- 현) 생산성본부 전임강사- 현) 한국코치협회 KPC 인증 코치- 현) 에듀온 유클래스 커뮤니케이션 강사 - 폴리텍대학교 화성캠퍼스(직업과 사회 외래 강사)- 서울과학기술대학교(취업창업 진로설계 외래강사)- 영남이공대학(서비스 경영/뷰티이미지 겸임교수)-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서비스 강사- 롯데백화점 서비스 관리자 - 아모레퍼시픽 강사 강연주제 ★이미지메이킹이미지 리더십 │ 퍼스널 컬러 │ 이미지 진단 │ 강점 관리 │ 외적/내적/사회적 이미지 │ 비즈니스 매너 │ 대인관계 이미지 │ 직급 별 이미지메이킹 │ 취업/면접 이미지메이킹★CS 서비스서비스 마인드 │ 서비스 동기부여 │ 고객경험관리 – CX │ 유형 별 응대방법 │ 불만고객 │ 서비스 트렌드 │ 서비스 매너 │ 감정관리 솔루션 │ 서비스 회복탄력성 │ 고객 Insight★커뮤니케이션세대 공감 소통 │ 코칭 대화법 │ DISC 유형 별 교육│ 고객 서비스 화법 │ 공감 소통법 │ 버크만 유형 별 교육│ 협업 커뮤니케이션 │ 갈등관리 대화법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스킬 ★조직문화/관리잡크래프팅 – 일의 의미 찾기 │ 리더십 팔로워십 │ 조직 문화 이니셔티브 워크숍 │ 마음챙김 │버크만 조직 관리 │ 스트레스 관리│ 조직 활성화 – 동기부여 │ 조직 갈등관리 │ 법정의무교육 출강이력 ★기업 출강KT IDC / 더존 / SONY / 한화 / SK C&C / 이마트 24 / KBI / 아모레퍼시픽 / 쌍용자동차 / 법무법인 바른 / AK / MG신용정보/ 한화 생명 / LS사우타 / 오토인더스트리 / 동아 ST / 제약회사파마 현대 C&R / 개인택시공제조합 / 펌텍코리아 / 한성아이디 / 횡성루지 / 성모병원 / 발멧 / 윈텍 / 바탕성형외과 / 에이징엘 / JW메리어트 호텔 / 몬드리안 호텔 / 제일 여성병원 / 효사랑요양병원 / 바른세상병원 / 여의도 연구원 / 셀코스 / JC.Won / 셀코스 / 임페리얼펠리스 / 그랜드 엠버서더 호텔 / 롯데백화점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 에듀온 / 서남병원 / 메리어트 / 노보텔 / 한솔병원 외 다수★기관 출강식약처 / KORAD한국원자력환경공단 / 국립재활원 / 강남구도시관리공단 / 수원도시공사 / 가평시설관리공단 / 한국관광공사 / 중소기업진흥공단 / LH한국토지주택공사 / LX한국국토정보공사/ 한국도로공사 / 강릉교육청 / 한국수출입은행 / 신공항하이웨이/문경시청 / 여수광양항만공사 / 정선의료재단 / 구로장애인자활센터 / 광명여성센터 / 예산여성센터 / 경북문화관광공사 / 관악오랑 / 유유기지 / 하남시청 / 한국컨텐츠진흥원 / 서울일자리포털/ 경기도 체육회 / 동해시사회복지공무원 / 마포자활센터 / 부평자활센터 / 영등포 자활센터 / 안산자활센터 / 안양자활센터 / 동대문 육아종합지원센터 외 다수 갤러리 강의평가 총 24점 ( 5명 참여 ) 조직화프로그램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DISC 평가를 통해 풀어낸 이야기들로 긴 강연 시간을 지루하지 않고, 참여율도 높게 잘 진행된 것 같습니다. 두번째도 역시나 좋았던 강의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권오연 강사님께 조직문화 관련해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강의를 요청하였습니다.역시나 너무나 좋은 분위기에서 지루하지 않게 강의를 진행해주셔서 올해도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습니다.감사합니다! 조직문화 강의 너무 만족합니다.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저희 기관은 공공기관으로 수직적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처음 리버스 멘토링을 도입했습니다.처음 도입하는 멘토링에 첫 프로그램으로 강사님께서 와주셔서 강의를 진행해 주셨는데강의 진행도 유쾌하게 해주시고 본 프로그램에 취지도 잘 녹여서 강의를 해주셔서 참석자 모두 아주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강의후기 강의력4 점 매너4 점 평점 일반적으로는 좋은 강의가 될수 있었겠지만 저희가 직원이 대부분 어르신이라고 전달 드렸는데 그 부분이 고려되지 않고 강의를 짜오신듯 합니다. 휴대폰 QR코드 찍어서 의견 남기는 시간은 시간이 많이 아까웠습니다. 어르신분들이 못하셔서... 원활한 진행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2시간동안 지루하지 않고, 원활한 진행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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