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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진경 SMi-Lab-세일즈마스타

강연분야

동기부여( 동기부여 )

소통( 고객만족, 프레젠테이션 )

창의( 마케팅 )

영업( 영업, 협상 )

주요학력

- 건국대학교 무역학과 졸업
- 인하대학교 경영대학MBA졸업
- 건국대학교 경영학과 박사과정 수료-브랜드 전략, 소비자 행동

주요경력

- 현)Smi-Lab;세일즈마스타 대표
- 현)한국HRD교육방송 교수; 세일즈, 마케팅
- 현)영업관리학회 상임이사
- 현)한국생산성본부 영업 마케팅지도교수(2004~)
- 현)한국HRD센터 영업, 마케팅 전임교수(2008~)
- 현)한국표준협회 경영전문위원(2005~)
- 전)한국카네기연구소 마케팅, 영업
- 전)PHD컨설팅

강연주제

- 영업상담과 커뮤니케이션
- 영업전략 수립과 활동기획, 영업시스템 구축
- 제안서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
- 비즈니스 협상
- 소비자행동과 브랜드 가치
- 소비자의 심리를 알아야 성공한다
- 스마트 회의 운영기법
-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마케팅

주요저서

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공저, 이담 2014)
B2C영업 실전전략(이담,2012)
B2C영업 성공전략(이담,2012)
B2C영업의 기초(이담,2012)
B2B영업 커뮤니케이션(이담,2011)
- B2B영업 전략으로 승부하라(이담,2011)
- B2B세일즈 혁명(이담,2011)
- 유능한 리더의 회의운영 노하우(이담, 2010)
- 영업달인의 비밀노트
- 프리젠테이션 마스터 A~Z(이담,2009)
- 김대리 영업의 달인이 되다(이담, 2009)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