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황현진 커뮤니케이션 연구소 ‘설컴’ 대표

강연분야

소통( 소통, 커뮤니케이션, 고객관리 )

영업( 영업 )

주요경력

- 現 커뮤니케이션 연구소 ‘설컴’ 대표
- 現 강연문화기업 마이크임팩트 대표강사
- 現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선거연수원 초빙교수
- 現 한국강사협회 ‘명강사’ 선정(2013)
- 前 NS홈쇼핑 쇼핑호스트(2년 연속 최다매출)
- 前 전국 강연콘테스트 ‘대상’수상(중앙 선관위, 중앙일보 주최 2013)

강연주제

-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감정을 공략하는 세일즈 클로징의 기술
- 고객이 감(感)잡는, 3감(感) 화법 만들기
- 고객의 감정을 공략하는 세일즈화법 레시피
- 설득의 정석
- 내일 당장 써 먹는 세일즈커뮤니케이션

주요저서

- 잘 파는 사람은 이렇게 팝니다(비즈니스북스, 2022)
-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비즈니스북스, 2017)
- 설득의 정석(비즈니스북스, 2014)

출강이력

- 학교 및 관공서
서울대, 카이스트, 한양대, 국방대, 단국대, 성균관대, 경희대, 부산대, 동국대, 위덕대 등
교육부, 국방부, 한미연합군사령부, 우체국, 중앙선관위, 한국MICE협회, IGM 등
기업 (역대 최고 평점 기록 다수)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GS칼텍스, S-oil, 한샘, 현대건설, AIG손보, 삼성카드, 롯데 카드,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샤넬, 에스티로더, 로레알, 메리케이, 스킨푸드, 더바디샵,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인터내셔날, AK플라자, 이마트, 티몬, 구찌코리아, 삼성화재, 삼성화재서비스,현대해상, KB손해보험, AXA다이렉트, 애니카손해사정, 교보생명, ING생명, 메트라이프생명, 신한생명, NH생명, 흥국생명, 삼성생명서비스,풀무원생활건강, 풀무원ECMD, 피알원, 아이디성형외과 외 다수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