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경 ㈜ 지엠씨 컴퍼니 대표 강연분야 동기부여( 동기부여, 열정, 인생스토리, 도전, 성공 ) 경영( 경영, 조직관리 )소통( 소통, 고객관리, 고객만족, 프레젠테이션 )영업( 영업, 협상 )힐링( 힐링, 인생스토리 ) 주요경력 - 현) ㈜지엠씨 컴퍼니 대표 - 크레듀와 듀오아카데미 수석강사 활동- BMW코오롱, AUDI고진모터스 2002~2005년 연속 TOP3 멤버- BMW코오롱 VIP멤버 BMW코리아어워드 TOP10 수상- BENZ코리아 TOP CLUB 멤버 수상(2006)- BENZ 한성자동차 우수 사원(2007) - BENZ코리아 TOP CLUB 연속 멤버에 뽑힘- BENZ코리아 E-CLASS 최다판매상 수여- 현재 유수의 기업에서 세일즈 코칭 및 컨설팅 강연주제 - 고객관계 관리 및 관계 향상 전략- 현업에서 적용할 수 있는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FAB 화법과 스토리텔링의 이해- 성공적인 차량의 판매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설득의 7:3 법칙 – 고객의 니즈 파악- 반론의 이해와 반론 처리 프로세스- 성공적인 win-win 협상의 전략- 꿈 거침없이 도전하라- 꾼들의 전략 주요저서 - 꾼들의 전략-신원문화사.2012 출강이력 서울시청, 한전기공, 한국발명진흥회, 송파구청, 재규어코리아, 포드코리아, 크라이슬러코리아, 포르쉐, 인피니티, 닛산, GM, 듀오웨딩, 포스코건설, CJ E&M , 서울여자대학교, 동국대학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강의평가
유희경 ㈜ 지엠씨 컴퍼니 대표 강연분야 동기부여( 동기부여, 열정, 인생스토리, 도전, 성공 ) 경영( 경영, 조직관리 )소통( 소통, 고객관리, 고객만족, 프레젠테이션 )영업( 영업, 협상 )힐링( 힐링, 인생스토리 ) 주요경력 - 현) ㈜지엠씨 컴퍼니 대표 - 크레듀와 듀오아카데미 수석강사 활동- BMW코오롱, AUDI고진모터스 2002~2005년 연속 TOP3 멤버- BMW코오롱 VIP멤버 BMW코리아어워드 TOP10 수상- BENZ코리아 TOP CLUB 멤버 수상(2006)- BENZ 한성자동차 우수 사원(2007) - BENZ코리아 TOP CLUB 연속 멤버에 뽑힘- BENZ코리아 E-CLASS 최다판매상 수여- 현재 유수의 기업에서 세일즈 코칭 및 컨설팅 강연주제 - 고객관계 관리 및 관계 향상 전략- 현업에서 적용할 수 있는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FAB 화법과 스토리텔링의 이해- 성공적인 차량의 판매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설득의 7:3 법칙 – 고객의 니즈 파악- 반론의 이해와 반론 처리 프로세스- 성공적인 win-win 협상의 전략- 꿈 거침없이 도전하라- 꾼들의 전략 주요저서 - 꾼들의 전략-신원문화사.2012 출강이력 서울시청, 한전기공, 한국발명진흥회, 송파구청, 재규어코리아, 포드코리아, 크라이슬러코리아, 포르쉐, 인피니티, 닛산, GM, 듀오웨딩, 포스코건설, CJ E&M , 서울여자대학교, 동국대학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