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서용구 숙명여자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강연분야

창의( 마케팅 )

영업( 유통 )

주요학력

- 옥스퍼드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

주요경력

- (2014 ~ 2015) 한국유통학회 회장
- (2012 ~ 2012) 영국 맨체스터경영대학원 방문교수
- (2009 ~ 2010) 국가브랜드위원회 자문위원
- (2000 ~ 현재) 숙명여자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 (1999 ~ 2000) 외교통상부 통상교섭전문위원
- (1997 ~ 1999) 산업연구원 유통산업담당 수석연구원

강연주제

- 마켓 4.0
- 뉴노멀시대 7가지 전략
- 서비스와 창업
- 저성장 시대 기업의 유통전략
- 브랜드마케팅
- 브랜드 가치증대
- 브랜드 성장 전략

주요저서

- 유통원론 – 학현사.2015
- 브랜드 마케팅 – 학현사.2015
- 유통관리 – 서울경제경영.2012
- 국제마케팅 – 비즈프레스.2012
- 브랜드 마케팅 – 학현사.2012
- 스토리 마케팅 – 명진출판사.2010
- I .D.E.A – 명진출판사.2010
- 브랜드 아우라의 비밀 – 서울경제경영.2009
- 프리미엄 브랜드의 비밀 – 서울경제경영.2009
- 유통관리 – 서울경제경영.2007
- 보이지 않는 기업 성장엔진 – 삼성경제연구소.2006
-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의 기술 – 시대의창.2006

갤러리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