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김지헌 세종대학교 경영학과 교수(브랜드 심리학자)

강연분야

소통( 고객관리, 고객만족 )

창의( 창의, 마케팅, 콘텐츠 )

주요학력

- KAIST 경영대학 마케팅 박사

주요경력

- KT 마케팅 연구소-고객 분석 및 브랜드 전략 컨설팅
- CJ제일제당 -고객 분석 및 브랜드 전략 컨설팅
- IMM, IJRM, AJSP, JTTM 등 국내외 유명 마케팅 및 심리학 학술지에 논문 게재
- 세종대학교 온라인 쇼핑 MBA 주임교수
- 한국 프랜차이즈 경영학회 부회장

강연주제

-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소비자의 심리를 꿰뚫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 마케팅 기본 다지기
- 전략적 브랜딩

주요저서

- 마케팅 브레인-갈매나무.2021
-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갈매나무.2016
- DAY1(18년째 지켜온 아마존 첫날의 서약)-북스톤.2015 공저
-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갈매나무.2012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