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최지훈 한국서비스인재양성연구소 대표

강연분야

경영( 리더십, 조직문화, 혁신, 조직관리, 목표관리, 조직활성화, 변화, 자기경영 )

소통( 커뮤니케이션, 관계, 고객관리, 고객만족, 프레젠테이션, 서비스마인드 )

창의( 창의, 창의력 )

영업( 영업, 협상, 설득, 유통, 판매 )

주요학력

-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경영학사

주요경력

- 현) 한국생산성본부 Professor
- 현) 한국능률협회 Professor
- 전) 보문제약 Sales Manager
- 산업강사 최초 미국 초청 강연 진행 (2017~)
- Sales 대상 2회(2008, 2009)
- Sales-Team 대상 2회(2010, 2011)
- 최연소 Top-Salesman
- 최연소 Sales Manager
- Column [최지훈의 세일즈개론] 기고

강연주제

- YES를 이끌어내는 영업(협상/설득) 전략 (대면/비대면)
- 트렌드를 Read해서 조직을 Lead하는 리더십
- ICRU(I Can Read You) 커뮤니케이션 스킬
- SMART 문제해결능력
- 셀프비저닝을 위한 셀프리더십
- G.W.P(Great Work Place)를 위한 조직활성화/팀빌딩/소통
- ME를 WE로 만드는 갈등관리 방법
- 고성과 조직을 위한 변화와 혁신 마인드

출강이력

삼성생명, 롯데리아, SKT, KT, LGU+ 아모레퍼시픽, 하림, BGF리테일, 코웨이,SPC, 현대백화점그룹, 교원, 모다아울렛, NH농협, SGI서울보증, 롯데주류, 포레시아, 한국알박, 투비소프트, 에이스침대, 노랑푸드, 트레블메이트, KIS정보통신, 한국무라타, 한국요꼬가와, 휴온스, 안국약품, 한국엡손, 스타키코리아, 국도화학, 한국콜마, 수산ENS, 국토교통부, 인사혁신처,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창업진흥원, 통일부, 문화체육관광부, 통계청, 병무청,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립식량과학원, 국립춘천병원, 한국가스공사, 한국환경산업기술원, 국립나주병원, 한국교통연구원, 경기도의료원,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 SL공사, 경기도교육연수원, 경기신용보증재단, 서울신용보증재단 등 다수 기업 및 기관 출강

갤러리

강의평가

총 5점 ( 1명 참여 )

  • 변화와 혁신에 대한 강의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회사 세미나에서 강사님의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회사 조직에 변화가 일어나는 시기여서 강사님의 변화와 혁신마인드라는 주제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말씀도 너무 잘하시고 저에게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