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유승철 이화여자대학교 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부 교수

강연분야

경영( 경영전략 )

창의( 마케팅, 콘텐츠 )

영업( 설득 )

주요학력

- 미국 텍사스대학교 박사(광고/디지털 미디어)

주요경력

- 이화여자대학교 커뮤니케이션, 미디어학부 교수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비상임 이사
- 미국 로욜라대학교 커뮤니케이션 스쿨 교수
- 제일기획 미디어본부 프로

강연주제

-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원하는 기회를 잡는 법
- 작은 브랜드가 강한 브랜드가 되는 이유
- K-푸드가 글로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 AI & 메타버스를 활용한 브랜드 스토리텔링
- 사람들의 선택을 바꾸는 설득 전략
- 의료 브랜드와 소비자 신뢰 형성 전략

주요저서

- K-Advertising - The History, Culture and Trends of Advertising in Korea(오색필통, 2022)
- 디지털 시대의 광고 리터러시(서울경제경영, 2022)공저
- 메디커뮤니케이션:의료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학지사, 2022)공저
- 미래병원 병원 브랜딩 그리고 커뮤니케이션(학지사, 2021)
- 언택트 시대의 광고 크리에이티브(학지사, 2021)
- 광고의 미래 넥스트 10년(학지사, 2021)공저
- 테코레이션 메타버스, 스마트시티 그리고 디지털 옥외광고(학지사, 2021)

출강이력

- 삼성, CJ, LG, KT 등 다수 글로벌 기업 강연
- 행정안전부, 문화체육관광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및 공공기관 강연
- 한국광고학회, 한국PR학회, 국제 광고 컨퍼런스 등
- 미국, 일본, 중국, 베트남 등 국제 포럼 및 컨퍼런스 연사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