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권오형 브랜티스트의 대표
브랜티스트의 대표로서 하나의 브랜드를 인간 중심의 가치, 감성적 가치, 미학적 가치를 담은 예술창작물로서 바라본다. 즉, 단순한 상업적 대상으로만 보지 않는다. 한 사람부터 기업 그리고 기관까지 ‘순수한 공동체 정신’으로 영감이 되는 브랜딩을 지향한다.

강연분야

동기부여( 동기부여, 열정, 도전, 성공, 자기계발, 꿈, 비전 )

경영( 경영 )

주요경력

- 한국문화관광연구원 브랜딩 자문위원, 서울시 축제행사 통합 브랜딩 자문위원
- BTS, 예술의전당, WWF, 대구시, 문체부, 유네스코, 대사관, 39사단, 사랑의열매, 네이버웹툰, SKT, 씨마크호텔, 가창중학교, 서울시립교향악단 등 브랜드 전략과 디자인 솔루션 제공

강연주제

- 예술 네 안에 있어 : 블랜딩의 시작점
- 예술창업 동기부여 프로그램
- 브랜딩 : 기업, 창업, 스타트업, 퍼스널
- 예술로 자기소개 하기
- 맛집들의 필살기

주요저서

- 씽커벨(지콜론북, 2024)공저

출강이력

- 성포중학교 브랜딩 강연
-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브랜딩 강연
- 관악청년청 퍼스널브랜딩 강연
- 경주 예술의전당 브랜딩 강연
- 고려대학교 브랜딩 강연
- 교육부 중앙교육연수원 3-4급 공무원 대상 브랜딩 강연
- 교육부 중앙교육연수원 9급 공무원 대상 브랜딩 강연
- 블루타이거 온라인 브랜딩 클래스
- 한국문화관광연구원 브랜딩 자문위원
- 서울시 축제행사 통합 브랜딩 자문위원
- 대구문화예술진흥원 브랜딩 강연
- 제주문화예술재단 브랜딩 강연
- 울산경제진흥원 브랜딩 멘토링
- 신사업창업사관학교 브랜딩 멘토링 이외 100회 이상 출강 이력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