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김성준 시몬스 브랜드전락부문 부사장
시몬스 침대의 브랜드전략기획부문장으로, 2015년에 시몬스에 입사한 후 7년 만에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뉴욕 파슨스 디자인스쿨에서 디자인 경영학을 전공한 후, 에르메네질도 제냐 뉴욕 지사와 한국 지사에서 근무했으며, CJ오쇼핑 브랜드 컨설턴트를 거쳐 시몬스에 합류하게 되었다. 시몬스의 전략기획과 브랜드전략을 책임지며, 독창적인 마케팅 캠페인으로 시몬스 침대를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예를 들어, ‘침대 없는 침대’ 광고와 같은 혁신적인 광고를 통해 많은 주목을 받게 되었다.

강연분야

4차산업( ESG )

경영( 조직문화, 조직관리 )

창의( 창의, 상상력, 창의력, 광고, 마케팅, 콘텐츠 )

주요학력

- 뉴욕 파슨스 디자인스쿨 디자인경영 전공

주요경력

- 시몬스 브랜드 전략부문 부사장
- CJ오쇼핑 브랜드 컨설턴트
- ESG 브랜딩 컴퍼니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 대표 이사
- 유튜브채널 '월급쟁이 부사장' 운영중
- 에르메네질도 제냐 뉴욕 지사 머천다이저
- 에르메네질도 제냐 한국 지사 머천다이저 리테일 플래너

강연주제

- 마케팅
- 브랜딩
- ESG
- 조직 관리(운영)

주요저서

- 소셜 비헤이비어(웨일북, 2024)공저

출강이력

-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리빙 트렌드 세미나
- 동아일보 럭셔리 포럼
- 조선비즈 유통산업포럼
- 트랜드 콘서트, 롱블랙
- CJ임직원 강의 등 다수

갤러리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