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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호 모아컨설팅 대표 강사
공공기관 및 기업의 서비스품질관리, CS모니터링, 전화친절도 조사, 고객경험관리 등 풍부한 현장경험으로 고객접점 진단 및 설계와 함께 교육에 대한 다양한 경력 보유하여 고객사의 니즈를 반영한 동기부여, 행동변화를 위한 학습자 참여형 교육 및 조직의 성장과 더불어 고객중심을 위한 교육을 진행합니다.

강연분야

4차산업( ESG )

경영( 경영, 조직활성화, 협력, 협업, 상생 )

소통( 소통, 커뮤니케이션 )

이미지메이킹( cs )

주요학력

-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글로벌서비스경영학과 석사

주요경력

- 현)모아컨설팅 대표강사
- 현)리안 에듀케이션 교육운영 팀장
- 현)(사)안전보건진흥원 교육강사
- 현)한국고용정보원 서비스품질개선 CS Consultant
- 현)ESG인증심사원」QCS (International Qualification Certification Service)
- 현)IT & Basic 심오피스컨설턴트
- 전)경북전문대학교CS리더십센터 겸임 교수
- 전)kt skylife HCN (고객지원사업부_고객센터) 교육 Manager
- 전)삼성 CS 아카데미 CS Consultant

강연주제

- 고객만족서비스(CS),고객중심경영컨설팅(CCM),서비스품질관리
- 조직활성화(협업,문제해결,커뮤니케이션)
- ESG 경영,안전문화와 안전소통

출강이력

- 소비자중심경영컨설팅(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 인천도시공사,카카오모빌리티,목우촌,공영홈쇼핑
- 고객경험관리 CS컨설팅 : 한국 잡월드,한국고용정보원,롯데 VL서비스품질 매뉴얼 과정 개발
- 안전문화와안전소통 : 포스코 컨소시엄,삼성물산,현대엔지니어링,롯데건설,현대모비스,현대건설,CJ 건설
- ESG경영 : 국가철도공단,한국에너지공단,중앙교육연수원,한국개발연구원(KDI),포스코 기업대학,(주)영보화학
- 서비스 품질 관리 : 고용노동부 관서 및 고용센터,광진구시설관리공단,강남구도시관리공단,경기도소방재난본부
에버랜드,SK네트웍스,현대백화점,현대리바트,시몬스
- 고객만족서비스 및 조직활성화 : 한국저작권위원회,제주개발공사,국민건강보험공단,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 등 다수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