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후 TBWA KOREA 기획 팀장 (수석국장) 국내 메이저 광고회사인 TBWA KOREA에 재직 중인 20년차 기획자입니다.현대카드, SKTelecom, 유튜브, KCC (성동일 편), 투썸 플레이스 등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사례를 가지고 광고 / 마케팅 케이스를 바탕으로마케팅 능력을 올릴 수 있도록 강의합니다. 강연분야 소통( 소통 )창의( 창의, 상상력, 창의력, 광고, 마케팅, 콘텐츠 ) 주요학력 - 성균관대학교 국어국문학과 학사 주요경력 - 현대카드 '옆길로새 캠페인' : 에피어워드 금상- 기린 이치방 '오늘을 기린다 캠페인' : 서울영상광고제 은상- 유튜브 프리미엄 '왜 다들 그럴때 있잖아 캠페인' : 에피어워드 파이널리스트- KCC '세상을 연결하는 창 캠페인' : 국민이 뽑은 좋은 광고상 금상 강연주제 - 디지털 캠페인의 정의 및 발상법- 다양한 광고, 마케팅 사례를 통한 마케팅 능력 제고- 에이전시와 일하는 법 출강이력 - KOBACO 광고 기획 교육- 아모레 퍼시픽 내부 임직원 마케팅 강의- KT&G 대학생 대상 강의 강의평가
이연후 TBWA KOREA 기획 팀장 (수석국장) 국내 메이저 광고회사인 TBWA KOREA에 재직 중인 20년차 기획자입니다.현대카드, SKTelecom, 유튜브, KCC (성동일 편), 투썸 플레이스 등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사례를 가지고 광고 / 마케팅 케이스를 바탕으로마케팅 능력을 올릴 수 있도록 강의합니다. 강연분야 소통( 소통 )창의( 창의, 상상력, 창의력, 광고, 마케팅, 콘텐츠 ) 주요학력 - 성균관대학교 국어국문학과 학사 주요경력 - 현대카드 '옆길로새 캠페인' : 에피어워드 금상- 기린 이치방 '오늘을 기린다 캠페인' : 서울영상광고제 은상- 유튜브 프리미엄 '왜 다들 그럴때 있잖아 캠페인' : 에피어워드 파이널리스트- KCC '세상을 연결하는 창 캠페인' : 국민이 뽑은 좋은 광고상 금상 강연주제 - 디지털 캠페인의 정의 및 발상법- 다양한 광고, 마케팅 사례를 통한 마케팅 능력 제고- 에이전시와 일하는 법 출강이력 - KOBACO 광고 기획 교육- 아모레 퍼시픽 내부 임직원 마케팅 강의- KT&G 대학생 대상 강의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