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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혜은 감정디자인연구소 소장
감정디자인연구소 소장으로 오랜시간동안 상담사부터 시작하여 콜센터의 운영, 통화 품질, 교육을 담당하였다. 중간관리자에서부터 경영자, 그리고 상담자의 업무스킬등과 스트레스관리등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강연분야

경영( 리더십, 조직활성화 )

소통( 소통, 커뮤니케이션, 고객관리, 고객만족, 프레젠테이션, 서비스마인드 )

건강( 스트레스 )

주요학력

- 세종사이버대 상담심리학과 학사

주요경력

현) 감정디자인연구소 소장
현) 한국강사협회 이사
현) ㈜인키움 파트너 강사
현) ICPI 강사양성과정 심사위원
전) 한화생명/NH농협생명 교육강사 (사내 강사 15년)

강연주제

- DISC, TA교류분석을 활용한 소통/셀프리더십/조직활성화/스트레스관리
- 직무 : 보고서 작성, 비즈니스 매너, 잡 크래프팅,비전 플래닝, 핵심가치 내재화 등
- 마인드 : 리더십, 링커십, 팔로우십, 커뮤니케이션 스킬, 셀프리더십 등
- 강사양성 과정 : 강의계획, 교안 작성, PPT 제작 등
- CS과정 : 저서를 기반으로 한 CS마인드/고객응대스킬/중간관리자 역량강화/모니터링 평가의 이해/코칭 스킬/스크립트 작성
- 스트레스 관리 및 힐링 프로그램 : 미술심리검사를 활용한 마음돌봄프로그램, 아로마 테라피/캘리그라피/무드등만들기 등 다양한 공예 실습을 통한 스트레스 관리 프로그램

주요저서

콜센터이야기 (지식과감성 2023)

출강이력

- [컨퍼런스] 고객센터 관리자 역량 강화를 위한 세미나 발표자 ‘상담사 경험관리를 위한 코칭 및 실전 피드백’
- [기업] SK그룹, 하나은행, HD현대, HL, 한미약품, 동원그룹, 에스오일, 포스코퓨처엠, 여천NCC, 토스뱅크, 한국마사회 외
- [공공기관] 한국수력원자력공사, 한국전력공사, 영사콜센터, 한국수자원공사, 고양시청, 경기도체육회, 국립생태원, 중소기업진흥청, 한국보훈공단, 대한체육회외 외
- [강사양성과정] 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 내부강사양성과정
- [강사양성과정 심사] 한국부동산원, 한국가스공사 외 다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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