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브랜딩이란 비단 마케팅만의 영역이 아닌 브랜드와 고객 사이의 모든 접점에서의
활동이라고 생각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에서부터 서비스 및 콘텐츠 기획에 이르기까지 차별화된 브랜딩 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있고 그것의 경험과 생각들을 얘기합니다. 담당하는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차별화된 모습으로 알려지고 사랑받을 때 즐거움과 보람을 느낍니다.

강연분야

창의( 창의, 상상력, 창의력, 마케팅, 콘텐츠 )

주요경력

- 전) 라운즈 이사, CBO(Chief Branding Officer)
- 전) 스타일쉐어 & 29CM 브랜딩 디렉터
- 전) 토스 브랜딩 리더
- 전) 29CM 브랜딩 디렉터
- 전) 네이버 책임마케터
- 전) 삼성전자 마케터

강연주제

- 브랜드와 브랜딩
- 좋은 브랜딩의 조건
- 브랜드를 만들고 알리는 사람들
- MZ세대가 열광하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 퍼스널 브랜딩
- 스토리가 만드는 브랜딩

주요저서

- 마음을 움직이는 일(북스톤, 2023)
-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책읽는수요일, 2021)

출강이력

- 디자인써밋 2023 초청강연 '마음을 움직이는 일'(2023)
- 트레바리 북토크 '마음을 움직이는 일' (2023)
- 최인아책방 북토크 '마음을 움직이는 일' (2023)
- 비마이비 북토크 '마음을 움직이는 일' (2023)
- SK텔레콤 기업강연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2022)
- 와디즈, LG전자, 네이버, 네이버웹툰 기업강연 '라운즈 리브랜딩 : 핵심 경험의 정의' (2022)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