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이승용 제일기획 카피라이터
제일기획 카피라이터이다. 삼성전자, 삼성증권, KT, 스타필드, 설화수, 코오롱몰 등 다수의 광고에 아이디어를 내고 카피를 썼습니다.
헛소리에서 똑소리 나는 생각을 찾습니다. 가벼운 말장난이나 엉뚱한 농담마저 성실하게 수집합니다.
평범한 것들을 평범하지 않게 바라보는 순간, 특별한 아이디어가 시작된다고 믿기 때문이다.

강연분야

동기부여( 열정, 프로정신, 삶의자세 )

창의( 창의, 상상력, 광고 )

주요학력

-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 학사

주요경력

- 현) 제일기획 카피라이터
- 현) 팟캐스트 "시시알콜"
- 2022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 2022 대한민국 광고대상 은상
- 칸 국제 광고제 영 라이언스 컴페티션 필름 부문 한국 대표 참가
- 2013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대학생 부문 금상

강연주제

- 평범한 일상에서 비범한 생각을 찾는 방법
- 아이디어 기획 및 카피라이팅 스킬
- 나만의 인사이트를 찾는 삶의 자세와 태도

주요저서

- 헛소리의 품격(웨일북, 2023)
- 시시콜콜 시詩알콜 공저(꼼지락, 2017)

출강이력

- 교육서비스 기업 ‘휴넷’ 사내 임직원 대상 <헛소리의 품격>
- 명지대학교 <카피라이팅 사례를 통한 글쓰기 스킬업>
- 한국언론진흥재단 공공기관 홍보 담당 임직원 대상 <오늘부터 누구나 카피라이터>
- 한국저작권위원회 임직원 대상 <오늘부터 누구나 카피라이터>
- 브랜드 플랫폼 ‘Be my B’ <헛소리의 품격>
- 온라인 교육 플랫폼 탈잉 <읽는 순간 기억에 남는 카피 쓰기> VOD 클래스
- EBS 비즈니스 리뷰 원데이스쿨 <고품격 헛소리의 세계>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