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오승훈 하루3분 마케팅 연구소 대표

강연분야

4차산업( 비즈니스 )

창의( 마케팅 )

주요경력

- 하루 3분 마케팅 연구소 대표
- 공익마케팅스쿨 기획 & 코칭
- 관동대학교&강릉커피축제 마케팅 서포터즈 기획&코칭
- 국내 최초 일본인 커플 10쌍 의료 관광객 유치
- 국내 최초 메디컬 프랜차이즈 70억 해외 투자유치 컨설팅
- 대한폐암학회 ‘폐암 퇴치 캠페인” 기획 및 주관
- 한국성인병예방협회 “전국 성인병 예방 캠페인” 기획 및 주관
- 대한치과의사협회 “어린이 충치 예방 캠페인” 기획

강연주제

- 마케팅 원론
- 실전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의 개념과 전략수립
- 마케팅 전략과 차별화

출강이력

한국경제신문 아카데미, 서울통상산업진흥원, 서울경찰청, 한국항공대학교, 강남여성능력개발센터, 종로여성능력개발원, 서울 상공회의소, 한국프렌차이즈협회, 이화여대 삼성화재, LS산전, LG전자, 삼성생명서비스, 농협중앙연수원, KT&G, 리빙홈, 리빙홈, 동원몰, 삼성테크윈, 삼성와이즈캠프, KT, 동부인재개발원, 아모레퍼시픽, 제일은행, ACE침대, 신세계백화점, KTX, 현대엔지니어링, 더존 E&H, 웅지세무경영아카데미, 로티보이, HCN방송국, 소상공인진흥원, 알리안츠, 벤쳐기업협회, 의정부씨니어스클럽, 서울시립대사회복지관, 유비벨록스, 열쇠협회, 쥬비스외 다수의 특강진행.

갤러리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