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심재용 세일즈컨설턴트

강연분야

동기부여( 동기부여, 성공 )

경영( 리더십 )

소통( 커뮤니케이션, 고객관리, 고객만족 )

영업( 영업, 협상, 설득, 판매 )

주요학력

- 경희대학교 전략커뮤니케이션 석사
-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대학원
- 서울대 평생교육강사과정
- 중국 상해교통대 미디어리더십 과정
- 독일 폭스바겐본사 교육학/교수법 자격

주요경력

- 現) 미라클파트너즈 대표
- 現) 고용노동부 등록 NCS영업강사
- 現) 한국생산성본부 외래강사
- 現) 한국능률협회 외래강사
- 前) 폭스바겐코리아 수석 트레이너
- 前) 백석문화대학교 외래교수(14’최우수 강의)
- 前) 엑스퍼트컨설팅 파트너 컨설턴트
- 前) 한국선거컨설턴트협회 사무총장
- 호린유통/대표 (소금, 한과, 우산 등 판매)
- 한콘텐츠/대표 (문화콘텐츠 제작판매, 축제기획)
- 대한생명 법인영업부/ 2001’신인판매상
- 뉴욕라이프, GA/ 매니저 및 지점장 기타 영업 및 영업조직 리더 경험 다수

강연주제

- 부탁하지 말고 설득하라!(고객의 심리와 설득기법)
- 거절을 Yes로 바꾸는 설득전략(거절극복과 설득원리)
- 듣고 싶은대로 말하라! (고객 유형별 설득전략)
- 밀어내듯 당겨라! (리크루팅 비법)
- 세일즈 리더십(영업조직 관리요령)
- 관리하지 말고 지원하라! (영업조직 리더십)
- 조직활성화-팀으로 일하라!
- 목표관리와 성과창출/ 갈등관리와 협업

출강이력

폭스바겐코리아, SK네트웍스(렌터카), SK브로드밴드, PS&M, AJ그룹,
현대카드,한국타이어, 현대해상, 삼성생명, 동양생명, 한국투자증권, 한국산업은행, 엘지생활건강, 풀무원, 북21, 청호나이스, 웅진코웨이,
아모레퍼시픽, 동원산업, 동원홈푸드, 사조남부행, 한국암웨이, KT&G 외 다수

갤러리

강의평가

총 5점 ( 1명 참여 )

  • 몰입도 있는 강의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탄탄한 이론을 기반으로 한 실무밀착형 강의 교육생과 소통하며 공감하는 유머가 있는 몰입도 있는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