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철 TBWA KOREA 카피라이터 강연분야 동기부여( 동기부여 ) 창의( 창의력, 광고 ) 주요학력 - 고려대학교 철학과 졸업 주요경력 - TBWA KOREA 카피라이터- SK Telecom ''''생활의 중심'''' 캠페인 - Naver ''''세상의 모든 지식'''' - SK Teleocm ''''사람을 향합니다'''' 캠페인- T ''''생각대로 T'''' 캠페인- SK이노베이션 ''''ASK Innovation''''캠페인- e편한세상 ''''진심이 짓는다'''' 캠페인 외 다수- 올해의 광고인-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올해의 인물 부문 강연주제 - 우리 회의나 할까?- 회의의 기술- 회의의 7대원칙- 아이디어는 어디에서 나오는 것일까? 주요저서 - 치즈:치즈맛이 나니까 치즈 맛이 난다고 했을 뿐인데-세미클론.2020- 하루의 취향-북라이프.2018- 모든 요일의 여행(10만 부 기념 리커버 에디션)-북라이프.2016- 우리 회의나 할까 – 사이언스북스.2011 갤러리 강의평가
김민철 TBWA KOREA 카피라이터 강연분야 동기부여( 동기부여 ) 창의( 창의력, 광고 ) 주요학력 - 고려대학교 철학과 졸업 주요경력 - TBWA KOREA 카피라이터- SK Telecom ''''생활의 중심'''' 캠페인 - Naver ''''세상의 모든 지식'''' - SK Teleocm ''''사람을 향합니다'''' 캠페인- T ''''생각대로 T'''' 캠페인- SK이노베이션 ''''ASK Innovation''''캠페인- e편한세상 ''''진심이 짓는다'''' 캠페인 외 다수- 올해의 광고인-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올해의 인물 부문 강연주제 - 우리 회의나 할까?- 회의의 기술- 회의의 7대원칙- 아이디어는 어디에서 나오는 것일까? 주요저서 - 치즈:치즈맛이 나니까 치즈 맛이 난다고 했을 뿐인데-세미클론.2020- 하루의 취향-북라이프.2018- 모든 요일의 여행(10만 부 기념 리커버 에디션)-북라이프.2016- 우리 회의나 할까 – 사이언스북스.2011 갤러리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