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규 서울대학교 교수 강연분야 경영( 경영, 혁신, 경영전략, ceo ) 주요학력 - 뉴욕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 서울대학교 경영학 학사 주요경력 - 매일경제 칼럼니스트 - 과학기술인공제회 연금운용심의위원회 위원 - 아세아시멘트 사외이사 - 한국전략경영학회 이사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 한국과학기술원 테크노경영대학원 교수 - 미국 마이애미대학교 교수 - 미국 뉴욕주립대학교 스토니브룩캠퍼스 객원교수 - 모토로라 객원컨설턴트 강연주제 - 성공한 기업은 레드오션 시장에서 전략적 시너지를 창출한다- 지식기반 네트워크 경제에서의 innovation 전략- 디지털 문화의 미래와 창조경영- 성공하는 기업과 실패하는 기업의 차이- 글로벌과 로컬 전략의 조화와 조율- 위기경영과 창조적 사고- 임원을 위한 전략적 사고 - 불가능에 도전하여 새로운 미래를 창조하자 주요저서 - 창의적 사고-한국창의성학회. 2020- 전략적 사고-아이크리에이트. 2017- 창조적 사고-아이크리에이트. 2016- 전략적 사고 왕대리를 구하라 - 트라일러 앤 컴퍼니.2007- 한장 보고서의 달인이 되라 - 아이크리에이트.2010- 통합 창의 디자인 01 - 홍디자인.2012 갤러리 강의평가
박남규 서울대학교 교수 강연분야 경영( 경영, 혁신, 경영전략, ceo ) 주요학력 - 뉴욕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 서울대학교 경영학 학사 주요경력 - 매일경제 칼럼니스트 - 과학기술인공제회 연금운용심의위원회 위원 - 아세아시멘트 사외이사 - 한국전략경영학회 이사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 한국과학기술원 테크노경영대학원 교수 - 미국 마이애미대학교 교수 - 미국 뉴욕주립대학교 스토니브룩캠퍼스 객원교수 - 모토로라 객원컨설턴트 강연주제 - 성공한 기업은 레드오션 시장에서 전략적 시너지를 창출한다- 지식기반 네트워크 경제에서의 innovation 전략- 디지털 문화의 미래와 창조경영- 성공하는 기업과 실패하는 기업의 차이- 글로벌과 로컬 전략의 조화와 조율- 위기경영과 창조적 사고- 임원을 위한 전략적 사고 - 불가능에 도전하여 새로운 미래를 창조하자 주요저서 - 창의적 사고-한국창의성학회. 2020- 전략적 사고-아이크리에이트. 2017- 창조적 사고-아이크리에이트. 2016- 전략적 사고 왕대리를 구하라 - 트라일러 앤 컴퍼니.2007- 한장 보고서의 달인이 되라 - 아이크리에이트.2010- 통합 창의 디자인 01 - 홍디자인.2012 갤러리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