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영 커리어플랫폼 대표 강연분야 동기부여( 동기부여, 인생스토리, 도전, 꿈 ) 4차산업( 트렌드 )경영( 리더십 )소통( 소통, 커뮤니케이션 )창의( 마케팅 )취업( 진로 ) 주요학력 숭실대학교 경영학 박사 주요경력 現 커리어플랫폼 대표現 숭실대학교 베어드교양대학, 벤처중소기업학과 겸임교수現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컨설턴트現 공공기관NCS출제위원·면접위원 現 멘사코리아 정회원現 서울시 동작구 스타트업·벤처기업육성위원회위원국립안동대학교외래교수고용노동부일학습병행제듀얼공동훈련센터교수매일경제신문경제경영연구소공공기관NCS출제위원서울산업통상진흥원청년창업입주기업대표 대통령직속청년위원회"청춘순례"창업·취업담당멘토서울시동작구직업교육특구플랫폼구축자문위원 강연주제 <취업>취업트렌드 및 중요 이슈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법취업 면접 전략 인턴 경험으로 찾는 성장 기회중·장년 재취업을 위한 이력서 준비 서류 컨설팅 및 모의 면접<퍼스널브랜딩·진로>나의 아이덴티티를 브랜딩하라!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 인재커리어 패스(Path)를 혁신하라!멘토링 교육(멘토 및 멘티 대상)전공 탐색 멘토링(고등학생 대상)대학생활 가이드북 : 진로탐색과 자기개발<창업·기업가정신>사업계획서 작성법환경변화와 사업기회 발굴 사례로 배우는 기업가정신과 기회 발견옴니채널 시대의 상권분석 사회적 경제 시작하기 고객을 읽어야 창업이 보인다!<트렌드·신사업 기회 발견>미래를 대비하는 ESG마케팅 파괴적 혁신과 소통하라사내 벤처를 통한 신사업 기회 발견4차 산업혁명 핵심 키워드 이해하기불경기인데 골프장이 잘 되는 이유는?MZ세대에게도 우리의 소원은 통일일까?<마케팅·크리에이티브>속성으로 배우는 핵심 마케팅 이론소상공인을 위한 SNS마케팅 전략고객 구매 행동을 읽는 5A전략 사례로 배우는 비즈니스 모델 구축 전략양극화를 읽어야 마케팅 전략이 보인다 창의적 사고를 위한 논리적 의사결정 도구 <리더십·팀워크·커뮤니케이션>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리더처럼 사고하고 서포터처럼 행동하라 리더십과 자아존중감의 시대직원과 기업의 성과를 높이는 내부 마케팅세대 간 다름을 이해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MZ세대를 알아야 조직의 미래를 보인다 갤러리 강의평가
이호영 커리어플랫폼 대표 강연분야 동기부여( 동기부여, 인생스토리, 도전, 꿈 ) 4차산업( 트렌드 )경영( 리더십 )소통( 소통, 커뮤니케이션 )창의( 마케팅 )취업( 진로 ) 주요학력 숭실대학교 경영학 박사 주요경력 現 커리어플랫폼 대표現 숭실대학교 베어드교양대학, 벤처중소기업학과 겸임교수現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컨설턴트現 공공기관NCS출제위원·면접위원 現 멘사코리아 정회원現 서울시 동작구 스타트업·벤처기업육성위원회위원국립안동대학교외래교수고용노동부일학습병행제듀얼공동훈련센터교수매일경제신문경제경영연구소공공기관NCS출제위원서울산업통상진흥원청년창업입주기업대표 대통령직속청년위원회"청춘순례"창업·취업담당멘토서울시동작구직업교육특구플랫폼구축자문위원 강연주제 <취업>취업트렌드 및 중요 이슈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법취업 면접 전략 인턴 경험으로 찾는 성장 기회중·장년 재취업을 위한 이력서 준비 서류 컨설팅 및 모의 면접<퍼스널브랜딩·진로>나의 아이덴티티를 브랜딩하라!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 인재커리어 패스(Path)를 혁신하라!멘토링 교육(멘토 및 멘티 대상)전공 탐색 멘토링(고등학생 대상)대학생활 가이드북 : 진로탐색과 자기개발<창업·기업가정신>사업계획서 작성법환경변화와 사업기회 발굴 사례로 배우는 기업가정신과 기회 발견옴니채널 시대의 상권분석 사회적 경제 시작하기 고객을 읽어야 창업이 보인다!<트렌드·신사업 기회 발견>미래를 대비하는 ESG마케팅 파괴적 혁신과 소통하라사내 벤처를 통한 신사업 기회 발견4차 산업혁명 핵심 키워드 이해하기불경기인데 골프장이 잘 되는 이유는?MZ세대에게도 우리의 소원은 통일일까?<마케팅·크리에이티브>속성으로 배우는 핵심 마케팅 이론소상공인을 위한 SNS마케팅 전략고객 구매 행동을 읽는 5A전략 사례로 배우는 비즈니스 모델 구축 전략양극화를 읽어야 마케팅 전략이 보인다 창의적 사고를 위한 논리적 의사결정 도구 <리더십·팀워크·커뮤니케이션>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리더처럼 사고하고 서포터처럼 행동하라 리더십과 자아존중감의 시대직원과 기업의 성과를 높이는 내부 마케팅세대 간 다름을 이해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MZ세대를 알아야 조직의 미래를 보인다 갤러리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