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강연분야 동기부여( 동기부여 ) 경영( 경영, 경영전략 )창의( 마케팅 )취업( 창업, 스타트업 ) 주요학력 - 국제디자인대학원대학교 디자인학 박사과정 수료 -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 박사 - 경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경영학 석사 - 경희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주요경력 - 서울디지털재단 자문위원- 메타버스 상상연구소 CMO- 한국마케팅협회 부회장- 메타버스 대학 학장- 엘리펙스 자문- 그레이트더스트 자문- 전국대학메타버스연합회 자문위원- 이메이션 3M 미국 글로벌 브랜드총괄대표- 이메이션 3M 아시아태평양 부회장- 이메이션 3M 한국 대표이사 사장- 대통령실 국정자문위원- 국가브랜드위원회 자문위원 강연주제 - 브랜드 매니지먼트- 퍼스널 브랜드로 승부하라- 인공지능 시대의 7가지 성공조건- 당신의 꿈은 어디로 가고 있나요?- 마케팅 빅뱅-상상을 불허하는 마케팅의 미래- 꿈의 발효 종류 그리고 숙성- 굿 브랜드가 파워 브랜드가 되는 시대-성공의 조건- 소비자의 변화와 트렌드 주요저서 - 이장우의 브랜드(올림, 2021)- 인공지능이 나하고 무슨 관계지?(올림, 2019)- 상상할 수 있어야 현실이 된다(석세스티브이, 2013)- 소셜 지용활(미래지식, 2012)- 퍼스널 브랜드로 승부하라(21세기북스, 2012) 강의평가
이장우 강연분야 동기부여( 동기부여 ) 경영( 경영, 경영전략 )창의( 마케팅 )취업( 창업, 스타트업 ) 주요학력 - 국제디자인대학원대학교 디자인학 박사과정 수료 -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 박사 - 경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경영학 석사 - 경희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주요경력 - 서울디지털재단 자문위원- 메타버스 상상연구소 CMO- 한국마케팅협회 부회장- 메타버스 대학 학장- 엘리펙스 자문- 그레이트더스트 자문- 전국대학메타버스연합회 자문위원- 이메이션 3M 미국 글로벌 브랜드총괄대표- 이메이션 3M 아시아태평양 부회장- 이메이션 3M 한국 대표이사 사장- 대통령실 국정자문위원- 국가브랜드위원회 자문위원 강연주제 - 브랜드 매니지먼트- 퍼스널 브랜드로 승부하라- 인공지능 시대의 7가지 성공조건- 당신의 꿈은 어디로 가고 있나요?- 마케팅 빅뱅-상상을 불허하는 마케팅의 미래- 꿈의 발효 종류 그리고 숙성- 굿 브랜드가 파워 브랜드가 되는 시대-성공의 조건- 소비자의 변화와 트렌드 주요저서 - 이장우의 브랜드(올림, 2021)- 인공지능이 나하고 무슨 관계지?(올림, 2019)- 상상할 수 있어야 현실이 된다(석세스티브이, 2013)- 소셜 지용활(미래지식, 2012)- 퍼스널 브랜드로 승부하라(21세기북스, 2012)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