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이장우

강연분야

동기부여( 동기부여 )

경영( 경영, 경영전략 )

창의( 마케팅 )

취업( 창업, 스타트업 )

주요학력

- 국제디자인대학원대학교 디자인학 박사과정 수료
-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 박사
- 경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경영학 석사
- 경희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주요경력

- 서울디지털재단 자문위원
- 메타버스 상상연구소 CMO
- 한국마케팅협회 부회장
- 메타버스 대학 학장
- 엘리펙스 자문
- 그레이트더스트 자문
- 전국대학메타버스연합회 자문위원
- 이메이션 3M 미국 글로벌 브랜드총괄대표
- 이메이션 3M 아시아태평양 부회장
- 이메이션 3M 한국 대표이사 사장
- 대통령실 국정자문위원
- 국가브랜드위원회 자문위원

강연주제

- 브랜드 매니지먼트
- 퍼스널 브랜드로 승부하라
- 인공지능 시대의 7가지 성공조건
- 당신의 꿈은 어디로 가고 있나요?
- 마케팅 빅뱅-상상을 불허하는 마케팅의 미래
- 꿈의 발효 종류 그리고 숙성
- 굿 브랜드가 파워 브랜드가 되는 시대-성공의 조건
- 소비자의 변화와 트렌드

주요저서

- 이장우의 브랜드(올림, 2021)
- 인공지능이 나하고 무슨 관계지?(올림, 2019)
- 상상할 수 있어야 현실이 된다(석세스티브이, 2013)
- 소셜 지용활(미래지식, 2012)
- 퍼스널 브랜드로 승부하라(21세기북스, 2012)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