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연승 단국대학교 경영학부 부교수 강연분야 소통( 소통, 커뮤니케이션 )창의( 마케팅 )영업( 유통 ) 주요학력 - 2002~2007 연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박사 - 1993~1998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석사 - 1989~1993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주요경력 - 한국마케팅학회 총괄 상임이사 - 2015.09~ 단국대학교 경영학부 부교수 / 한국유통학회 사무총장 - 2006.01~2009.02 이노션월드와이드 브랜드마케팅팀 팀장- 2003.01~2005.12 현대자동차 기획총괄본부 과장 - 2000.01~2002.12 삼성경제연구소 기술산업실 선임연구원 - 1998.01~1999.12 장기신용은행 기업금융부 주임 강연주제 - 49가지 마케팅의 법칙- 마케팅 3.0의 이해와 실천- 고객에게 행복과 사랑을 전달하는 마케팅 주요저서 - 시장을 움직이는 49가지 마케팅 법칙-한스미디어. 2010- 49가지 마케팅의 법칙 플러스-한스미디어. 2014- 49가지 커뮤니케이션의 법칙-한스미디어.2014 갤러리 강의평가
정연승 단국대학교 경영학부 부교수 강연분야 소통( 소통, 커뮤니케이션 )창의( 마케팅 )영업( 유통 ) 주요학력 - 2002~2007 연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박사 - 1993~1998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석사 - 1989~1993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주요경력 - 한국마케팅학회 총괄 상임이사 - 2015.09~ 단국대학교 경영학부 부교수 / 한국유통학회 사무총장 - 2006.01~2009.02 이노션월드와이드 브랜드마케팅팀 팀장- 2003.01~2005.12 현대자동차 기획총괄본부 과장 - 2000.01~2002.12 삼성경제연구소 기술산업실 선임연구원 - 1998.01~1999.12 장기신용은행 기업금융부 주임 강연주제 - 49가지 마케팅의 법칙- 마케팅 3.0의 이해와 실천- 고객에게 행복과 사랑을 전달하는 마케팅 주요저서 - 시장을 움직이는 49가지 마케팅 법칙-한스미디어. 2010- 49가지 마케팅의 법칙 플러스-한스미디어. 2014- 49가지 커뮤니케이션의 법칙-한스미디어.2014 갤러리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