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항 글로벌브랜드앤드트렌드 대표 현 글로벌브랜드앤드트렌드 대표로 계시며, 삼성전자 홍보팀에 재직하면서 해외 마케팅과 인연을 맺기 시작, 1995년 이래 삼성 브랜드의 해외 시장을 겨냥한 주요 광고· 마케팅 활동 기획에 거의 빠짐없이 참여하여, 삼성 해외 브랜드 전략의 ‘살아있는 역사’로 불리는 명강사. 마케팅, 조직 인사, 경영전략, 트렌드 등을 주제로 심도 있고 유익한 강연을 진행 강연분야 동기부여( 성공 ) 4차산업( 트렌드 )경영( 경영, 조직문화, 혁신, 조직관리, 경영전략 )소통( 커뮤니케이션 )창의( 마케팅 ) 주요학력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동양사학과 학사미국 뉴욕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 석사 주요경력 글로벌브랜드앤드트렌드 대표(사)오늘은 이사장대학내일20대연구소 고문하바스코리아 전략부문 대표기아자동차 마케팅전략실장한국자동차산업연구소(현 글로벌경영연구소) 미래연구실장이노션 마케팅본부장제일기획 미주법인 3I팀장/AP팀장/브랜드마케팅연구소 소장삼성전자 홍보실 홍보기획팀 외 다수 강연주제 시대를 초월한 마케팅 솔루션 트렌드광고를 위한 세대탐험, MZ세대와 일하는 법글로벌 인재로의 성장, 문화콘텐츠와 브랜드독서, 희곡으로 배우는 영어와 아메리카시대와 공존하는 기업의 비밀 주요저서 반전의 품격-위북. 2021브랜드 마인드-사회평론.2004모든 것은 브랜드로 통한다-사회평론. 2002외 다수 갤러리 강의평가
박재항 글로벌브랜드앤드트렌드 대표 현 글로벌브랜드앤드트렌드 대표로 계시며, 삼성전자 홍보팀에 재직하면서 해외 마케팅과 인연을 맺기 시작, 1995년 이래 삼성 브랜드의 해외 시장을 겨냥한 주요 광고· 마케팅 활동 기획에 거의 빠짐없이 참여하여, 삼성 해외 브랜드 전략의 ‘살아있는 역사’로 불리는 명강사. 마케팅, 조직 인사, 경영전략, 트렌드 등을 주제로 심도 있고 유익한 강연을 진행 강연분야 동기부여( 성공 ) 4차산업( 트렌드 )경영( 경영, 조직문화, 혁신, 조직관리, 경영전략 )소통( 커뮤니케이션 )창의( 마케팅 ) 주요학력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동양사학과 학사미국 뉴욕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 석사 주요경력 글로벌브랜드앤드트렌드 대표(사)오늘은 이사장대학내일20대연구소 고문하바스코리아 전략부문 대표기아자동차 마케팅전략실장한국자동차산업연구소(현 글로벌경영연구소) 미래연구실장이노션 마케팅본부장제일기획 미주법인 3I팀장/AP팀장/브랜드마케팅연구소 소장삼성전자 홍보실 홍보기획팀 외 다수 강연주제 시대를 초월한 마케팅 솔루션 트렌드광고를 위한 세대탐험, MZ세대와 일하는 법글로벌 인재로의 성장, 문화콘텐츠와 브랜드독서, 희곡으로 배우는 영어와 아메리카시대와 공존하는 기업의 비밀 주요저서 반전의 품격-위북. 2021브랜드 마인드-사회평론.2004모든 것은 브랜드로 통한다-사회평론. 2002외 다수 갤러리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