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랜드북 베스트셀러 작가 ]
□ 매해 국내 및 글로벌 트랜드에 대한 분석과 급변하는 미디어시장을 다룬 ICT 트랜드서를 출간
□ <유튜브온리> : 유튜브를 비롯한 다양한 모바일미디어 생태계에서 사업자 움직임을 보고 자동차, 광고, 금융, AI 등 他 산업과의 결합이 고려된 미래 예측
<콘텐츠가 전부다> 1~2 : ‘OTT, 유튜브, SNS, 게임, 팟캐스트, 음악, Technology 등 다양한 미디어 판에서 콘텐츠 속성들이 왜, 어떻게, 무엇과 함께 작용하며 상생하는지를 분석하고 미래 예측
※ 국립중앙도서관 사서 추천 도서로 선정 (국내 출판도서 中, 평균 20권 선정)
※ 현 시대의 ‘미디어 전공책’으로 바이럴되며 베스트셀러 등극
□ <2022 콘텐츠가 전부다> : Naver 및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유지 중
[연도별 출판 저서]
- ‘18년 <유튜브온리>
- ‘20년 <콘텐츠가 전부다> (Naver 및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 국립중앙도서관 올해의 추천도서로 선정)
- ‘21년 1월 <콘텐츠가 전부다 2> (Naver 베스트셀러 등극)
- ‘21년 11월 <2022 콘텐츠가 전부다> (Naver 및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