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탁 광고평론가, 제일기획 ECD 강연분야 창의( 창의, 상상력, 창의력, 광고, 마케팅, 콘텐츠 ) 주요경력 - 더플레이그라운드 Chief Creative Officer-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이노베이션 그룹 마스터 - 제일기획 인터랙티브제작그룹 마스터 -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제일기획 제작본부 차장 강연주제 - 디지털마케팅을 위한 10가지 키워드- 가치 창출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비티의 트렌드- MIND SHARE에서 LIFE SHARE로- Digital Playground 주요저서 - 금반지의 본질은 금이 아니라 구멍이다 – 이야기나무.2015- 디지털 놀이터 - 중앙M&B.2014- 광고 대중문화의 제1원소 - 나남.2004- 광고 리비도를 만나다 - 동아일보사.2003 강의평가
김홍탁 광고평론가, 제일기획 ECD 강연분야 창의( 창의, 상상력, 창의력, 광고, 마케팅, 콘텐츠 ) 주요경력 - 더플레이그라운드 Chief Creative Officer-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이노베이션 그룹 마스터 - 제일기획 인터랙티브제작그룹 마스터 -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제일기획 제작본부 차장 강연주제 - 디지털마케팅을 위한 10가지 키워드- 가치 창출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비티의 트렌드- MIND SHARE에서 LIFE SHARE로- Digital Playground 주요저서 - 금반지의 본질은 금이 아니라 구멍이다 – 이야기나무.2015- 디지털 놀이터 - 중앙M&B.2014- 광고 대중문화의 제1원소 - 나남.2004- 광고 리비도를 만나다 - 동아일보사.2003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