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분과 조교수 -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경상대학 경영학부 조교수 - 닐슨코리아 선임연구원 - 국내외 마케팅 리서치 프로젝트 수행
강연주제
- 디지털 마케팅 전략 -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디지털 플랫폼의 전략적 개선방안 - 구글처럼 생각하라-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법 - 소셜 미디어 채널들의 전략적 활용 - 빅데이터와 소셜미디어 - 기업의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 구성 - 빅데이터분석 및 소셜미디어 관련 소비자 행동패턴 분석 - 성공 디지털 마케팅 사례 - 언택트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코객 문화 코드를 읽는 기술
주요저서
- 공간은 경험이다 – 북스톤.2019 -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북스톤.2019(공저) -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 인플루언서 – 넥서트BIZ.2018 - 바이럴 - 넥서스 biz.2017 - 구글처럼 생각하라 - 넥서스 biz.2016 - 디지털, 소셜미디어 마케팅 - 시그마프레스. 2015
강의평가
평점 0점 ( 0명 참여 )
현재 진행률0%
정말 질의응답을 그만 두시겠어요?
조금만 체크하면 프로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끄신 후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질의응답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