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소개

전문적인 섭외&진행 노하우로 다져진 호오컨설팅은 강연 진행에서 가장 중요한
강사 섭외를 통해 성공적인 강연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전체 강사소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이승윤 건국대학교 교수

강연분야

4차산업( 4차산업, 빅데이터 )

교육( SNS )

창의( 마케팅, 콘텐츠 )

주요학력

- 맥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 웨일즈대학교 대학원 소비자심리학과 석사

주요경력

-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분과 조교수
-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경상대학 경영학부 조교수
- 닐슨코리아 선임연구원
- 국내외 마케팅 리서치 프로젝트 수행

강연주제

- 디지털 마케팅 전략
-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디지털 플랫폼의 전략적 개선방안
- 구글처럼 생각하라-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법
- 소셜 미디어 채널들의 전략적 활용
- 빅데이터와 소셜미디어
- 기업의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 구성
- 빅데이터분석 및 소셜미디어 관련 소비자 행동패턴 분석
- 성공 디지털 마케팅 사례
- 언택트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코객 문화 코드를 읽는 기술

주요저서

- 공간은 경험이다 – 북스톤.2019
-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북스톤.2019(공저)
-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 인플루언서 – 넥서트BIZ.2018
- 바이럴 - 넥서스 biz.2017
- 구글처럼 생각하라 - 넥서스 biz.2016
- 디지털, 소셜미디어 마케팅 - 시그마프레스. 2015

강의평가

평점 0점 ( 0명 참여 )

현재 진행률0%

정말 질의응답을 그만 두시겠어요?

조금만 체크하면 프로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끄신 후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질의응답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합니다.

예산을 미정으로 선택하셨군요!

평균적으로 전문강사·MC님 같은 경우는 150만원 이하,
인지도가 높은 강사 ·MC님은 그 이상을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강사&MC님을 선택하셨습니다.

다음페이지에서는 섭외 관련 정보를 입력하게 되며
섭외 일정문의시 강사&MC 님이 가예약이 되므로
다음 내용은 꼭! 신중히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