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장문정 MJ소비자연구소 대표소장

강연분야

4차산업( 트렌드 )

소통( 소통, 스피치, 고객관리, 고객만족 )

창의( 마케팅 )

영업( 영업, 설득, 판매 )

주요학력

- 2008 ~ 2010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광고학 석사

주요경력

- 현) MJ(엠제이)소비자연구소 대표소장
- 2016 ~ 교원가족 칼럼니스트
- 2014 ~ FP저널 마케팅 칼럼니스트
- 2009 ~ 2010조선일보 마케팅 칼럼니스트
- 2005 ~ 2013CJ오쇼핑 쇼핑호스트
- LG그룹, 미국 월마트, 일본 JVC 등 국내외 대기업의 전략기획, 시장분석, 영업환경 구축 등 세일즈 및 마케팅 전문가
- 대한민국 홈쇼핑 창립 이래 최대 홈쇼핑 판매 매출 기네스 기록 보유
- 2007, 2008, 2009 베스트 쇼호스트상 수상

강연주제

- 최신 소비심리 트렌드
- 최신 소비심리에 대응하는 언어포장기술
- 성공하는 설득 메시지 10계명
- 고객이 혹하는 말의 방식
- 팔지 마라, 사게하라
- 한마디면 충분하다-듣자마자 사게 만드는 마케팅 세일즈 언어의 결정판!
- 고객을 낚아라. 그리고 감동시켜라!

주요저서

- 보는 순간 사게 되는 1초 문구- 블랙피쉬.2021
-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21세기 북스. 2018
- 한마디면 충분하다-쌤앤파커스. 2017
- 사람에게 돌아가라-쌤앤파커스.2015
- 팔지 마라 사게 하라-쌤앤파커스.2013
- 고객을 낚아라 그리고 감동시켜라-김&정.2010

갤러리

강의평가

총 5점 ( 1명 참여 )

  • 진행에 놀랐습니다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창의적인 설명과 능숙한 진행에 놀랐습니다. 굳이 아쉬운 점을 하나 고르면 저희 회사를 위한 예시가 좀더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중개해주신 호오컨설팅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